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매거진에 소개된 교수진들!!!!

EDIN 2015. 8. 20.

  매거진에 소개된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최고의 교수진들!!!




'우먼센스'라는 매거진을 국내에서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지 않나 싶습니다.

미용실, 은행 등 잡지가 진열되어 있는 곳에 빠지지 않는 매거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쉽게 접해보았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번 8월달호에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인 인천문예의 교수님들이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계시며, 스타셰프로 알려진 박준우 교수, 여경래 · 여경옥 교수, 홍신애 교수, 유성남 교수 님들이 소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함꼐 보실까요?





박준우 교수님은 '별일없는 준우씨' 라는 주제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사진보고 다른 분인 줄알았었답니다.

박준우 교수님은 지난 13일에 16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인 인천문예의 예비스쿨에 오셔서 특강까지 해주셨답니다.







박준우교수님의 살아온이야기를 짧게나마 알 수 있던 내용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의 교수, 스타 셰프, 컬럼니스트 의 자리까지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도 알수 있었던 부분이네요.





여기까지는 박준우 교수님의 매거진에 실린 이야기 였고요.

다음으로는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인 인천문예의 또다른 스타 교수님들이 레스토랑과 함께 소개되었답니다.



여경옥 교수님과 유성남 교수님이 나오셨네요.

중식의 대가로 불리는 여경옥교수님.

여경래교수님과 형제이죠.

유성남교수님은 방송에도 나가시지만, 실제로는 방송외의 활동이 더 많으신 분들이라 요리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많이 알려지신 분입니다.

이 두분 모두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에 교수님으로 함께 계십니다.




마지막으로는 여경래 교수님과 홍신애 교수님입니다.

앞에서 설명드렸다시피 중식의 대가로 전해지는 여경래 교수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홍보각과 함께 소개되었는데요.

여경래 교수님은 블루리본서베이에 올해의 공로상 후보에 올라가 계신분이시기도 하죠.

홍신애교수님은 이미 TV로 많이 알려져계신 분으로 방송푸드스타일리스트로의 활동이 많으신 분이십니다.






이처럼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답게 국내 최고 권위의 교수님들과 함께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일본 유명 외식매거진에서 선정한 세계를 대표하는 외식산업관련 교육기관 다섯곳에 당당하게 한국의 인천문예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제대회 수상기록은 물론, 해외의 유명한 교육기관들과의 협약을 통해 해외연수프로그램으로 좋은 교육커리큘럼과 환경을 갖춘데에다가 취업까지 우수한 곳으로 정평이 나있는 곳이죠.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는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2년제 과정인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물론이고 4년제 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학과까지 함께 모집하고 있다니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