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과추천으로 2016수시지원하자!

EDIN 2015. 9. 17.

  호텔조리과추천으로 2016수시지원하자!



2016수시가 시작된지 벌써 보름이상이 지나갔네요.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짧고 굵게 진행했죠. 그래서 현재는 2,3년제 교육기관만 수시접수가 가능하죠. 24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이제 딱 일주일 남았는데요. 아직도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은 이제슬슬 지원을 해야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올한해 동안 가장 핫했던 '스타셰프'와도 너무나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호텔조리과추천으로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고자 합니다.





'스타셰프'를 통해서 조리, 요리 그리고 더 나아가 외식시장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한해라고 합니다. 그런데 알고보면 전 세계 외식시장의 규모가 300조원이 넘는 거대규모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인재들이 필요로 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지난 8월 일본의 유명 외식관련 매거진에서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외식시장에 비해서 다음세대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 절실하게 부족하다는 점을 짚으면서 외식관련 인재 양성관련 세계 우수 교육기관 다섯 곳을 선정했습니다. 외식업계의 하버드대학이라고 불리는 미국의 CIA를 필두로 코넬대학, 일본의 교토대학원, 독일의 마에스타, 한국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어느 교육기관의 호텔조리과추천을 하려는지 아시겠죠?





오늘 추천드릴 인천문예 호텔조리과는 차별화된 교육커리큘럼을 통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그 중 첫 번째가 바로 '3+2 두마리 토끼제도'입니다. 학위취득과 호텔경력 두 가지를 모두 한번에 취할 수 있는 제도로 3일은 교내에서 이론 및 실습수업을 듣고, 2일은 지정된 호텔에서 근무를 통해 학위, 경력 두가지 모두를 취할 수 있죠. 특히나 일반 호텔이아닌 특급!!호텔에서 진행되는 만큼 큰 장점을 가진 제도죠. 





호텔조리과 추천의 또다른 이유는 바로 세계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천문예인 만큼 해외 명문 조리학교와의 연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운영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각나라를 대표하는 음식들은 그 어느 나라나 다 가지고 있죠. 한국하면 김치, 불고기 등이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즉,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본고장을 직접 방문해 보고, 듣고, 느끼는 생동감 넘치는 교육을 통해 국제적인 조리지식과 조리테크닉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세계 외식 트렌드와 감각까지 함께 익힐 수 있죠.






또한 인천문예의 호텔조리과를 추천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국제경연대회 수상기록 행진이 이어지고 있기 떄문입니다. 국내대회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제대회인 중국 씨푸드요리경연대회, 말레이시아 국제요리경연대회, 쑤이펀허 친선요리경연대회, 홍콩 이금기소스요리경연대회, 중국 공자요리경연대회 등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바탕으로 수상행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결과 역시 세계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던 밑바탕이 되지 않았나 합니다.






현재 2016수시모집이 한창진행중인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외식산업을 꿈꾸고 있다면, 바로 이곳 호텔조리과를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세계 시장 300조원 이상의 규모를 가진 만큼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이곳에서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2016수시지원을 위한 호텔조리과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