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바리스타교육 하면, 당빠 여기지!

EDIN 2015. 12. 23.

  바리스타교육 하면, 당빠 여기지!




길을 걷다 보면 한 손에 커피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 커피숍에 앉아 있는 사람들 등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커피는 이제 하나의 식품으로써 우리 삶에 밀접해져 버렸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바리스타교육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들 역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커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바리스타를 꿈꾸며, 미래의 직업을 바라보고 있으며, 그에 따라서 각종 교육기관에서 바리스타교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대학은 물론 전문학교, 학원 등에서 바리스타 양성을 위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곳으로는 바로 전문학교가 꼽히고 있습니다.





바리스타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전문학교 중 대표적으로 손꼽히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교육만 살펴보아도 왜! 전문학교의 교육이 우수한지를 알 수가 있습니다. 우선 인천문예는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 실습수업 역시 국내 최대 로스팅머신, 최다 갯수의 머신보유 등으로 1인 1실습으로 같은 시간에 남들보다 더 많은 것을 다루고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문예는 최근 세계 우수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선저오디면서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바리스타교육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그만큼 해외의 명문 학교와의 연수프로그램이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으며, 방학마다 연수를 떠나 본고장에서 경험, 노하우, 문화, 트렌드 등을 배워옴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미 인천문예의 바리스타교육을 받고 졸업한 수많은 학생들은 사회에서 자신들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특급호텔은 물론 AK, 효성그룹 등 대기업 등 100%라는 취업률로 얼마나 우수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지 매년 취업 때만 되면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2016학년도 커피바리스타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식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커피를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바리스타를 꿈꾸고 계시다면 완벽한 바리스타교육이 준비되어 있는 이곳 인천문예에 도전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