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마음을 사로잡아라!!

EDIN 2015. 12. 24.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마음을 사로잡아라!!



음식 맛의 깊이를 더해주고, 감동을 담아내는 직업으로 잘 알려져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이 직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기초지식과 기술, 노하우를 교육함으로써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가 있죠. 특히나 같은 음식이라고 해도 누구의 입맛에는 맞고, 누구에게는 맞지 않는 것처럼,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하죠. 그렇기 때문에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창의성이 매우 중요한 덕목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나 방송매체를 통해 소개된 '스타셰프'들 역시 주방에서 요리만 하는 것이 아닌, 요리 플레이팅과 스타일링, 데코 등을 하여 고객에게 직접 전달까지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제 셰프라는 직업은 엔터테이너의 덕목도 갖추어야 하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과거에 불리던 주방장과는 전혀 다른 셰프의 모습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처럼 요리의 플레이팅, 스타일링, 데코 기술들이 중요해지면서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역량과 분야가 더욱 넓어지면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몇몇 대학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과를 개설하영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와 동일한 학위 취득이가능하면서, 대학보다 훨씬 먼저 더 먼저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바로 전문학교로써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곳으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이 있습니다. 이곳은 최근 8월에 세계 우수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었으며, 국내 최초의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을 시작한 곳입니다.





그만큼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그 오랜 시간동안 수많은 졸업생들은 이미 현장에서 수많은 그들의 역량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결과가 있었기에 300여개가 넘는 산학협력업체와 M.O.U. 체결을 할 수 있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장실습, 현장견학, 인턴십의 기회와 함께 취업연계까지 이어지면서 100%라는 놀라운 취업률을 매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왜!!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되고자 한다면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보다 인천문예를 선택하는지 알 수 있겠죠?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에서는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입학사정관전형으로 통해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만큼 수능, 내신 성적은 보지않고 면접을 통해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성적불문하고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킬 좋은기회가 지금 여러분들 앞으로 찾아왔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대학으로 진학을 고려중이셨다면, 늦기 전에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