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제과제빵과 꿈을 눈앞의 현실로~~!!

EDIN 2015. 12. 31.

  호텔제과제빵과 꿈을 눈앞의 현실로~~!!




부쩍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산업에는 셰프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파티시에라는 직업도 함께 포함되어 있죠. 사실 외식산업에서는 셰프라는 분야보다는 파티시에라는 분야가 최근 더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미 몇몇 보도자료를 통해서 디저트가 이젠 외식시장의 메이저로 잡을 것이라는 전망도 있었는데요. 전국 3대 빵집, 줄서서 기다려야하는 윈도우베이커리, 특급호텔의 디저트 등 자세하게 살펴만 본다면 영향력을 갖추고 있는 시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내용은 외식산업에 관심이 있다면 다 알 수 있는 사실이죠. 그래서 오래전부터 외식산업에 꿈을 가지고 있던 학생들은 호텔제과제빵과로 진학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대학의 호텔제과제빵과보다 더 특별한 교육으로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제과제빵과정입니다.





단순히 호텔제과제빵의 교육을 넘어서 호텔제과, 아티장 스타일의 제빵, 플레이팅 디저트등 폭넓은 디저트분야에 대해 교육하고 있으며, 경쟁시대에 살아가는 만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 와인, 차 등도 함께 교육하면서 차별화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교육으로 인해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제과제빵과정은 세계 우수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었죠.





파티시에로써 세계 외식산업의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싶다면, 이곳 인천문예 2016학년도 신입생모집에 도전해보세요. 현재 인천문예 호텔제과제빵과정에서는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는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작은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