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바리스타전문학교 'KFBA 코리안 푸드 앤 베버리지 컨티발'

EDIN 2016. 1. 12.

  바리스타전문학교 'KFBA 코리안 푸드 앤 베버리지 컨티발' 금상수상!!




 바리스타전문학교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바로 수많은 대회에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 현장실습의 기회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수많은 대회 참가기회를 넘어서 참가하는 대회마다 족족 수상을 하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죠.





국내 바리스타전문학교는 물론 전 세계의 바리스타교육을 대표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이미 작년 8월에는 외식산업관련 우수 인재양성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그만큼 바리스타교육의 으뜸버금가는 곳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열린 KFBA(Korea Food & Beverage Contival) 코리아 푸드 앤 베버리지 컨티발에서 금상, 은상을 수상하면서 또한 번 주목을 받은바 있습니다. 한국외식음료협회가 주관하여 시티하우스, 모캄보, 경북전통문화체험관 모심정 등이 후원하여 열렸던 경연대회로써 고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식음료에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대상이 되어 개최되었습니다. 특히 이 대회에서 세련된 서비스, 식음료 테크닉의 우수성을 보이며 금상, 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바리스타전문학교를 대표하는 만큼 300여개의 기업들과 산학협력이 맺어져 있어, 재학중 방학중 다양한 현장실습과 인턴십의 기회가 무수히 제공되고 있으며, 국내 최다머신, 최대갯수 머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 독점 해외연수프로그램까지 진행되면서 글로벌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특별함이 가득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커피바리스타과정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식음료산업으로의 꿈을 가지고 있다면, 바리스타전문학교를 대표하는 인천문예에서 그 꿈을 위한 도전을 시작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