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학과 안들어오면 처들어간다~

EDIN 2016. 1. 27.

  커피바리스타학과의 특별한 이야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커피소비량 6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 그만큼 우리들이 얼마나 많은 커피를 마시는지를 절실하게 느낄 수 있죠. 뿐만아니라 주변에서 가장 많이 찾아 볼 수 있는것이 커피점일 정도로 얼마나 많은 커피 소비가 이뤄지고 있는 지를 알 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몇년 전에는 커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바리스타가 소재가 되어 드라마로 방영되면서 커피바리스타학과에 대한 관심이 매년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커피를 전문으로 다루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커피바리스타학과는 몇몇 대학에서 개설되어 교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차별화된 실무형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커피바리스타전공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에서 취득할수 있는 독점 해외자격증을 시작으로 글로벌 식음료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해외연수프로그램 운영, 제3캠퍼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초 와인양조 프로그램 진행 등 차별화된 교육환경과 커리큘럼으로 지난해 세계 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빠른 적응력과 빠른 상황대처능력을 갖추게 되며 국내 대회는 물로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교내에서 진행되는 경진대회를 통해서 서로간의 선의의 경쟁을 하여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커피바리스타학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면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우수인재를 양성하여 매년 100%라는 놀라운 취업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전공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교홈페이지를 통해서 정확한 일정, 요강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