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좀!웃자!게시판

SNL 코리아 현아 출연!

EDIN 2013. 4. 27.

 

SNL 코리아 포미닛 현아 출연!

 

 

 

 

   새롭게 돌아온 크루와 최고의 스타들로 이뤄진 호스트 라인업 ~ 더욱따끔해진 풍자, 덩구 높아진 수위 !!

 

SNL 과 함께 시작되는 진정한 토요일밤 !  한국코미디의 계속되는 진화

매주 토요일 밤의 코미디 ! 신동엽 MC 의 콩트 사단 ~!

 

아진짜 이거 SNL 코리아 볼때마다 빵빵터지는데요 이번에 SNL 코리아 포미닛 현아가 출연하여 화제의 실시간으로 나오고 있는대요.

 

걸그룹 포미닛 이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

 

 

 

 

 

   오늘! 27일방송되는 SNL 코리아 의 호스트로 나서 여성의 섹시미를 주제로 한 파격적인 콩트에서 열연을 펼치며 속시원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고 하는대요. 기대되내요... 자주시청하는 프로인대 ㅎㅎ 신곡과 함께 활동을 재게한 포미닛 !!

 

   이날 SNL 코리아 콩트 프로그램중에서는 서프라이즈를 패러디한 것과 그밖에 원초적인 마력의 아름다운 여성을 노린 마녀사냥에 관한 호기로운 비틀기와 포미닛 멤버들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와 SNL 코리아 특유의 풍자와 패러디로 병맛 유머가 유감없이 드라날 것으로 네티즌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고하는대요.

 

 

 

 

 

   특히 포미닛보다 먼저 출연했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플라스틱 페이스 보다 훨씬더 강한인상을 남길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는대요.

그리고 SNL 코리아 포미닛 편에서는 신동엽과 의 은교 패러디도 기대되는대요.

 

 

 

 

 

 

   오늘방송될 SNL 코리아 포미닛 편 관전포인트중 하나는 섹시아이콘 현아가 섹시하면서도 엽기적인 유머코드와 재기발랄한 셀프 패러디 셀프디스등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면서또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고하는대요.

 

 

 

 

 

  오늘 27일 11시에 방송될 SNL 코리아 포미닛 에 현아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어떤 호스트들보다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만큼 최고의 무보정 라이브 코미디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한만큼 너무나도 기대되는 오늘 SNL 코리아 입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