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주목받고 있는 교육은?

EDIN 2017. 6. 15.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주목받고 있는 교육은?




안녕하세요~요즘 더운 날씨에 시원한 커피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요즘 청년실업 문제가 장기화 되면서 대학진학을 더 신중히 하고 계실텐데요~
명문대를 나오더라도 취업이 잘 되지 않는 추세죠 ㅠㅠ
그래서 학교 이름보다는 실질적으로 취업이 잘 되는 전문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구여:)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는 일반대학교와는 달리 취업에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서 실습비중이 더 높은데요,
전공 수업시간에 커피에 관한 모든 것들을 실습을 통해 많은 연습을 하고 있어요~



실습뿐만 아니라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에서는
바리스타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하는데요~
커피이론,에스프레소,라떼아트,우유스티밍 등등
커피추출 수업을 통해 학교에서 직접 주관하거나 외부에서
커피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답니다.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실습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으로 대회에 참가해서 수상을 하기도 하는데요,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일반 바리스타와 경쟁해서
수상하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무능력 향상에 자격증에 대회까지 취업률이 높을 수 밖에 없겠네요:)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은 커피와
관련된 분야에서 각자의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데요~
커피전문점,호텔식음료 부서,로스팅회사,생두회사 등등
다양한 커피시장에서 활약하고 있어요~



요즘은 일반대학교를 졸업한 사람들도 커피에 관심이
생겨서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로 오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여~
이러한 것들을 배울 수 있는 딱 적합한 학교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바로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요 부평구청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에 커피바리스타과가 있답니다~
이미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드바리스타챔피언
김진규 교수님께서 직접 위 과정들을 지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미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계실거에요~더 궁금하시거나 알고싶은 정보는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제가 많은 도움이 되었나요???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에 가고싶은 바리스타를
꿈꾸는 모든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