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과전문학교, 급이 다른 곳이있다?!!

EDIN 2017. 9. 29.

제과전문학교, 급이 다른 곳이있다?!!

 




제가 아는 지인분이 디저트카페를 창업하셔서 방문을
했는데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디저트들이
먹기 아까울정도로 예쁘고 맛도 좋더라구요.
원래 집에서 베이킹만 하시던분이라 언제 이렇게
실력이 좋아졋는지 여쭤보니 제과전문학교를
졸업해서 창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과전문학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국내에도 많은 제과전문학교가 운영되고 있는데
제 지인이 졸업한 학교는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디저트제과제빵과정을 졸업하셧다고 해요!



다른 제과전문학교는 호텔제빵사로 취업과 관련하여 가르치는데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디저트제과제빵과정은 다르더라구요!



다른 제과전문학교들처럼 호텔제빵사처럼 취업에 관련된 것도
가르치지만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실제 디저트카페 창업과
경영을 위한 디저트 특화 융합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파올로 데 마리아, 르꼬르동 블루 해외유학파 교수
디저트외식산업의 최고권위 교수진분들이 잘 가르쳐주셔서
지인이 디저트카페 창업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고 도움이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창업이아닌 호텔로 취업을 원하는 다른 재학생분들은
재학기간중 특1급 호텔로 학위취득과 인턴십을 동시에
진행하여 2마리토끼를 잡는다는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어 특별한 경험이 된다고 하네요!
게다가 일본 동경제과전문학교 해외연수프로그램으로
데몬, 실습, 부티크 베이커리투어 매년진행하여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호텔제빵사로서의 꿈을 가지고 계시거나 창업을
원하셔서 제과전문학교를 알아보신다면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홈페이지를 둘러보시거나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