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요즘 뜨고있데요~ 외식창업학과!

EDIN 2017. 12. 27.

요즘 뜨고있데요~ 외식창업학과!


 


잇님들은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의, 식, 주 중에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나요~?
저는 식! 무조건 식이요!! ㅋㅋㅋㅋㅋㅋㅋ

 



 

집도 옷도 좋은 곳에서 좋은 옷을 입으면 행복하겠지만
맛 없는 음식을 먹는건 넘나 고통스러운 일이라
가장 고급져야 하는건 무조건 식이라 생각해요. ㅎㅎ

저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음식과 관련해서 사람들의 수준도 높아지고 있어
식문화에 대한 이해가 더욱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 같은데요~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외식창업학과도 자연스럽게 늘어난 것 같아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통해 외식창업과정과 외식관련직업을 찾아봤어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창업외식조리과정은 일반적으로 요리를 배우는
호텔조리과 등과는 달리 창업까지 가능한 대학의 외식창업학과의 특징을 찾아볼수 있어요!
외식창업학과정에 걸맞게 외식창업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있거든요~

 



 

한, 중, 일, 양식과 함께 퓨전요리의 테크닉 까지 외식조리 테크닉에
대해 배우고 창작요리레시피를 개발하는 시간도 있다고 해요~
이러한 교육은 대학의 외식창업학과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데요!

 



 

플레이팅 기법과 스타일링 기법, 미디어연출법에 프럽스타일링까지
창작요리와 플레이팅을 배워 실제로 재학생들이 요즘 핫한
박보검과 송중기가 찍은 모 피자광고의 미디어연출 플레팅이을
했다니, 배움을 넘어선 전문인이나 다름 없네요~

 



 

세계식문화를 이해하고 아시아, 미주, 유럽 등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배워가며
전통요리의 레시피까지 이해한다고 해요.

메뉴개발과 레스토랑 창업 경영, 고객 서비스와 운영 실무에 외식산업 컨설팅 등
외식창업과정의 가장 중점적인 내용을 심화적으로 배울 수 있다고 하니
다양한 외식관련직업으로 진로를 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대학의 외식창업학과보다 더 주목을
받고 있는 LOY 창업외식조리과정!!!

 



 

혹시라도 음식점 창업이나 외식창업학과에 관심이 있다면
LOY의 창업외식조리과정이 딱일듯 해요~

지금 2018년 원서접수기간인데요,
성적보다는 인성과 전문인으로서 갖춰야할 소양을
더 중요시하기 때문에 70%면접으로 입시가 진행된다고 하니,
전문인이 되기 위해 노력할 준비가 되어있다면
재빨리 달려가면 되겠어요~

외식관련직업을 가지고 싶다면 두 말할 것도 없겠죠?
전문인이 되기 위한 길, 멀지 않은 것 같아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