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학과전문학교 추천하자나~!

EDIN 2013. 8. 19.

 

 

바리스타학과전문학교 추천하자나~!

 

 

 

바리스타전문학교중 유일하게 일본바리스타 챔피언십 에서 우승하고 학사까지 취득할수 있는 인천문예전문학교 는 이번에도 

야심찬 교내대회를 준비하고 있는대요..... 궁금하신가요?? 하지만 ! 지금은 말씀드릴수 없다는거 이뒤에 대회가 개최되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요 ! 작년에 개최된 인천문예 커피아이디어공모전에서 금상 과 대상을 수상한 바리스타학과학생들에게는 일본해외연수를 모든일체비용을 지원하여 해외연수를 보내주었다는거 ~ 엄청나자나 ! 나도가고싶자나 ! 


 

 

 

 

학생들을위한 실무중심의교육 아낌없는지원으로 유명한 인천문예 바리스타학과전문학교 는 고가의 다수머신들과 로스팅기계를 보유하고있어 질높은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무가중요한 바리스타학과 에서 실습시설이 잘되어 있지않다면 그건정말 아니!아니! 아니되오 ~  

하지만 워낙 우후죽순 생겨나는 바리스타학과 교육처들에서는 이런 실습시설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곳이 많아 있어서 ...큰문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대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인천문예 전문학교 추천 받는이유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 고가의 20대가까운 머신과 로스팅기계, 그리고 수많은 부상이 빵!빵!한 교내대회! 연계시스템이 잘되어있는 해외연수프로그램, 다양한 루트의 대회출전, 창업연계프로그램, 자격시험지정장(와인, 커피 자격증 자체시험진행), 학사반으로 연계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과 교육을 가지고 많은 학생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리스타학과전문학교 중 추천 드리는 다양한 이유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인천문예 에서는 진심으로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바리스타의 꿈 인천문예와 함께하세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