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좀!웃자!게시판

포텐폭발! 맹승지 리포터!

EDIN 2013. 8. 21.

 

와진짜 요즘 대세 개그우먼 맹승지 양의 포텐 ! 드디어 폭발 ㅎㅎ 조금은 ? 많~~~이 늦은 감이 있지만

맹승지양의 무한도전 카메오 출연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구우먼 맹승지양 !!

무한도전 여름 예능캠프에서 출연해 몰래카메라 맹승지 리포터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는대요.

아진짜 너무웃겨서 진짜 배꼽빠지는줄 알았어요 ㅎ

 

 

 

 

아진짜 임원희 형님 ㅎㅎ 나이트에서 껄떡대느라 그랬다내요 ㅎㅎㅎ

 

 

 

 

 

 

아진짜 제일 웃겨주셨던 쪽박? 쌍박? 피박? 오자마자 유진박 뜬금포 ! 연타로 준박 ! ㅎㅎ그러니까

그냥 박씨라고 하라내요 ㅎㅎ 착하다 진짜;;

 

 

 

 

 

 

해맑은 웃음으로 출연자들을 놀려주시는 맹~ 맹승지 리포터 !

 

 

 

 

 

 

 

맹승지 리포터에 질문에 울음직전까지 간 준박씨 ! 준~~~박 ㅎㅎ 죄송합니다 존박 ! ㅎㅎ

 

맹승지 리포터가 유재석! 유느님을 언급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반인에 가까운 내 이름도 빨리 외우고 격려도 많이 해주셨다며 고마움을 전했다고 하는대요.

거성 ~ 박명수 형님애기도 빼놓지 않고 격려를 해주셨다는 애기를 했는대요.

 

맹승지 개구우먼은 개인적으로 앞으로 굉장히 기대되는 개구우먼중에 한명이내요 ㅎㅎ 여러분은 맹승지 리포터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