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전문학교 미용학과(인천문예)

EDIN 2013. 8. 22.

 

전문학교 미용학과(인천문예)

 

 

 

   인천문예 미용학과는 뷰티스타일전공과 피부미용전공으로 나뉘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뷰티는 헤어와 네일이 기본이 되어 교육을 하고 있으며 피부미용은 피부케어와 경락을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뷰티과가 피부를 안 배우지는 않지만 두 학과 모두 연계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자기 적성에 어떤전공을 강화교육 하는지의 차이 입니다.

 

인천문예 미용학과의 가장 큰 장점은 2년 후 아웃풋의 차이가 생깁니다.

사람마다 각자 목표한 바가 있어서 미용학과에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신입생들의 관심에 보답하여 인천문예 미용학과의 목표는 2년간 학생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토탈미용인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인천문예미용학과 는 현장과 교육의 차이를 엄격하게 두고 있습니다.

여러 학생들과 현장을 찾아 교육을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다수의 현장을 경험한 학생들은 다시 돌아오곤 하는대요.

그이유는 스스로가 생각했던 현장과 실제현장사이의 큰 괴리감이 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인천문예 미용학과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시키면서 현장이 주지 못하는 다양한 경험들을 주고 있기에 만족도 높은 수업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인천문예 미용학과를 졸업후 학위를 취득하게되면 그 학위를 통하여 관할시·구청 으로 가셔서 미용면허증과 피부케어 면허증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서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디자이너 샵마스터가 되기 위해 몇 년 동안 경험을 쌓아야 할지 모르는 친구들에게는 2년만 열심히 하면 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미용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네일아트는 물론이고 메이크업자격증, 뷰티스타일리스트 등 여러 자격증을 취득하여 현장에서 있는 친구들보다 빨리 자신만의 이름을 걸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영역으로 진일할 수 있습니다.또한 네일아트의 본 고장인 일본의 네일아트 협회에 이사로 계신교수님이 2013년부터 인천문예 미용학과 오셔서 학생들을 지도 해주고 계십니다. 일본 중국에 샵을 운영하고 계시기 때문에 학생이 실력이 된다면 해외진출도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 인천문예전문학교 미용학과 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미용관련문의 가 있으시다면 아래정보 확인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