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전문학교"예비모집부터 지원자늘어!?"

EDIN 2014. 3. 13.

텔조리전문학교"비모집부터 지원자늘어!?"

 

 

인천문예 호텔조리전문학교 는 내신이나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만으로 학생을 선발해 예비모집부터 지원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문학교의 경우 졸업 후 전문대와 동일하게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또 최근 졸업 후 취업에 대한 걱정이 수험생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어 실무 중심의 수업으로 취업이 용이한 전문학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호텔조리학과와 같이 실무 교육이 중요한 경우 전문학교의 실습중심의 수업과 인턴쉽 경력이 취업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인천문예 호텔조리전문학교는 호텔조리관련 계열쪽으로 수험생들의 관심이 매년증가 하면서 예비모집부터 인천문예 호텔조리전문학교 로 많은학생들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비해 30%정도 지원자가 늘어났으며 최근 요식업도 점점 트렌드에 맞춰 스타쉐프들과 엔터테인먼트 적인 요소가 가미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천문에 호텔조리전문학교 가 수험생들에게 예비모집부터 지원자가 늘어난 요인으로는 학교의 시설, 커리큘럼도 좋지만 그보다 전문학교중 재학생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만큼 학생들이 학교의 교육에 만족을 하고 있다는 소리입니다.

또 3+2 두마리토끼제도를 운영하여 현장에 더적합한인재를 육성하고 높은 실무실습률 80%정도로 진행하고 있어 타 학교보다 높은 질의 재료를 가지고 실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쉐프를위해선 무조건 요리만 잘한다고 되는 것은 아닙니다.

요리외 쇼프로그램적인 부분과 스타일링 공간연출까지 모두 숙지한다면 더욱 능력있는 쉐프가 될 수 있습니다.

청년실업이 사회경제문제의 대단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골칫거리 입니다.

이런상황에서 여러분들은 어떤 교육처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쉐프로서의 길이 선택되실겁니다.

확실한 비전과 취업을 생각하신다면 인천문예 호텔조리전문학교 어떠신가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