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과 김진규바리스타 인터뷰

EDIN 2014. 4. 8.

  피바리스타과 김진규바리스타 인터뷰

 

   국내 라떼아트 명장 1호 이신 김진규 교수님이 인천문예 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 친구들을 교육하고 계신데요.

커피바리스타과 친구들이 좋아하는 라떼아트 시연 수업 이였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커피바리스타과 김진규 교수님에 수업영상 과 인터뷰 영상 보시겠습니다.

 

 

 

 김진규 교수님에 첫번째 인터뷰 질문은 바리스타 를 시작하계된 계기에 대해서 질문하였습니다.

 

커피바리스타과 김진규 교수님 답변은 창업목적으로 커피를 시작했다가 새로운게 잼있게 대중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부분이 매력으로 다가와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 요즘 바리스타, 커피업계에서 가장 핫! 한 인물로 뽑히고 계시는 커피바리스타과 김진규 교수님이 다른교육처들에 제안을 마다하고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를 선택한 이유가 너무 궁금합니다 ~!

 

커피바리스타과 김진규 교수님의 답변은 ? 카페쇼나 프로모션때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과 친구들을 만난적이 있는데요.

 커피에대한 다른학교 학생들보다 열정적이고 진지한 모습이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과 친구들을 교육해보고 싶어서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그럼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 친구들과 함게한 소감은 어떠실지 궁금하네요.

 

커피바리스타과 김진규 교수님은 어떠실까요? 기대하셨던 것보다 훨씬더 열심히 잘따라오고 수업이외시간에도 질문하고 하는 모습에 고맙고 너무 보람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바리스타라는 직업의 매력은 어떤거라고 생각하신가요?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몇안돼는 직업이고 천연재료를 처음부터 선택을하고 가공하여 완전히다른 새로운 한잔이 나오는 것이 바리스타의 매력이라고 생각 하신다고 하시네요^^

 

 

 

 

 

   그렇다면 !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를 지원하는 학생들에게 한말씀 부탁드려요 ~

 

바리스타란 직업이 쉽게할 수 있지만 즐겁게 하는건 힘든 것 같습니다. 그걸 많은 교수님들과 제가 도와드릴거고 지원하는 학생들이 목표를 설정한데로 최대한 빨리 도달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김진규 교수님과의 마지막 샷 ! 사실 이날은 또한분 유명한 바리스타 이반석 바리스타님의 특강이 있었습니다.

김진규 바리스타님과 같은 코어 소속으로 시간내서 특강을 해주신 이반석 바리스타님께도 너무 감사합니다.

 

 

 

 

 

 

  김진규교수님과 커피바리스타과 친구들이 함께한 실습 및 인터뷰 영상 같이보시겠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 영상도 같이보시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