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블로그정보게시판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꼭! 이건지켜라!"

EDIN 2013. 3. 29.

 

 

블로그상위노출방법"꼭! 이건지켜라"

 

 

음..... 두서없이 로그 상위노출 방법 과 관련된 주저리 ~ 주저리 ~ 하겠습니다.

사실 바이럴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터라 항상 자주 모니터링을 하지만 매일보는 본인조차도 절대 바이럴에는 100% 라는게 없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은대요.

 

블로그 상위노출 은 사실 벌써 많은분들이 다루고 있는 주제고 상 꾸준한 관심과 핫 ! 한 주제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대요.

사실 본인도 마찬가지구요....;;

 

식적으로 나온 여러가지 추측과 데이터분석으로 현재 많은 블로그 파헤법? 들이 나오고 있게 그게바로 블로그 상위노출 법과 관련이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대요.

 

음.. 저도 많은 블로그 들을 운영해보면서 느낀 것들에 대해서만 지극히~ 아~~~~주 지극히 인적으로 글을 적는 것이오니 절대 맹신하지마시고 그냥 아 !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군아 ~ 하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뭐 ~ 나는 이정도는 알아 ! 라고 하시는분들은 ! 그냥 쓱~ 보고 지나가시면 되겠구요 엇 ? 이거뭐지? 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 그냥 심심풀이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본론으로 가서 !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정확성"

확성? 정확성이란 기준은 무엇인가?  사실 네이버 리브라 검색엔진이 도입되기전에는 이 정확성에서 많은 문제점이 드러났지 않았나 하는생각이 들었는대요.

 

네이버 브라 가 도입되고나서부터는 이 정확성에 대해서 철저히 강화시켯다는 부분을 인지하셔야 하는대요.

 

예를들어 제가 " 로그상위노출 꼭! 이건지켜라" 라고 했을시에는 정확히 키워드와 매칭이 되는 이미지, 내용 등 을 넣어주셔야 하는대요. 

 

억지로 키워들 넣는다던가 하는 부분들이 많이 제제가 되었다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제목선정에서도 정확히 내용과 일치되는 그리고 너무 난해한 키워드 보다는 확히 목표로 하는키워드 + 약간의 서술 정도가

현재 블로그상위노출하기 위한 정확도에 기준이 아닌가 하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잡기술 이제 안통한다!"

 

사실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을 위해서여러가지 법들이 난무했는대요.

 

리브라가 도입이 된이후 건전한 정말 정직한 블로거 들이 활기를 띄기 시작했다는 점입니다.

 

뭐 포스팅 안에다가 로우 키워드를 심어놓는다던가 엑셀,한글에서 복사붙여넣기를 한다던가 키우드를 무한반복하여 이건 글보다 키워드가 많은;; 그런 포스팅은 이제 절~~대 안통한다는 애기인대요.

 

그렇다는건 예전처럼 바이럴업체들에 하우들이 많이 깨졌다는 소리가 되겠는대요(그럼에도 많은 파헤법들이 나오겠죠) 이제는 정말 블로그에 잡기는 없다 ! 오로지 꾸준한 포스팅과 이웃관리 덧글, 스크랩, 공감 등 다양한 매체를 이용해서  꾸준한 관리가 정답!

이라는 애기 입니다.

 

하지만 이런 관리에도 노하우가 있다 ? 자기가정말 이것만큼은 상위를 노출해야겠다? 라고 하시는 스팅은 되도록이면 포스팅을 올린직후 이웃관리를 하시게 된다면 내가원하는 포스팅에 새로운글이 블로그 검색노출되는 직,전후 로 덧글,공감,스크랩 활성화 되기 시작한다면 아무래도 그렇지 않은 포스팅 보다는 확실히 상위노출 되기 수월하다는 점입니다.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모바일을 이용해라!"

현재 마트폰 가입자가 매년늘어나면서 맞물려 모바일 시장도 많은 변화를 불러일으켰는대요.

그러면서 네이버 점유율이 훨씬더 가속이 붙었다는 부분입니다.

 

본인만해도 걸어다니면서 스마트폰으로 모든것을 해결하는 편인대 그렇다는건 로그도 예외는 없겠죠?

 

아무래도 모바일이 활성화 되면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모바일 시장을 활성화 일환으로 모바일에서 작성한 포스팅은 좀더 특혜?를

주는것이 아닌가 하는 조심스런 발언을 해보는대요...... 이건 ! 정말 진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약간의 스트는 해보았지만 좀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보지 않으셨나요? ^^

 

 

 

 

 

넵 ! 지극히 인적인 블로그상위노출 방법 에 대한 주저리 ~ 주저리 ~ 였는대요.

사실 진짜 답은 꾸준한 관심과 열정 이라는 정의 를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모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덧글로 달아주세요 ~^^

 

 

'기타 > 블로그정보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가신청서 업로드  (0) 2019.05.29
티스토리블로그 초대장배포 7월23일  (23) 2013.07.22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