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 전문학교 여기만큼은 말이필요없다.

EDIN 2014. 4. 28.

리스타 전문학교 여기만큼은 말이필요없다.

 

 

 

 바리스타전문학교 ! 도대체 어디를 선택해야 할까? 도저히 모르겠다! 모두가 최고다 ! 라고 얘기한다 ! 도저히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는 여러분 이제 고민안하셔도 됩니다.

왜냐고요? 바리스타전문학교 딱 한 곳을 정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인천문예 바리스타 전문학교 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수많은 바리스타전문학교 들이 최고의 교육과 학생들을 위한 제대로된 실습지원을 하는 곳 학생의 진로를 끝가지 제대로 책임지는 교육처가 과연 몇 곳이나 있을까요? 더군다나 바리스타전문학교 의 경우 2년동안 투자해야할 시간이나 등록금이 한두푼이 아니기때문에 절대 섣불리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같은 교육처를 더욱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의 경우 최고의 교육처라는 이름에 걸맞는 교육과 학생지원이 겸비된 최고의 바리스타전문학교 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추천 드리는 이유를 하나하나 설명드리자면 첫번째로 시설입니다.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는 학생들을위한 시실투자로 머신 총 16, 대형로스팅 머신 3대, 5개의 실습실로 구성되어 있어 가히 국내최고의 시설이 겸비되어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실습실별로 구비되어 있는 최첨단 커피머신과 기구들은 실습이 중요한 과목들에 많은 도움이 되어 취업시 경쟁력으로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교수진 입니다.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의 정식 학과명칭은 '와인커피바리스타학과'로 학과명이 변경되어 식음료전반에 걸친모든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커피외에도 와인교육도 하고 있는데요. 커피는 국내최초로 WBC 수상자이자 라떼아트 세계대회1위 를 차지하시고 현재는 코어의 대표로서 커피업계를 이끌어갈 인재상으로 많은 바리스타에 롤모델이 되고 있는 교수님입니다.

와인은 WBC 수상자이신 유영진 교수님으로서 국내 소믈리에 업계의 거장으로 꼽히고 있는 교수님입니다.

최고의 스승에서 최고의 제자가 탄생하듯이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에서는 최고의 제자들이 탄생할 수 있는 교수님들이 교육지도를 하고계십니다.

 

 

 

 

 

 

 

 

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는 이번 커피회사 유니온에서 장학금을 수여할 정도로 커피업계에서도 인정받는 교육처로서 교내외 로 대회를 지원하고 수상자에게는 해외연수의 기회도 주어지게 됩니다.

특히나 첫번째로 설명드린 시설면에서 월등히 타학교에 비해 뛰어나다보니 공신력있는 협회에서 자격시험지정장으로 지정되어

커피조리사2급은 1학년만 무사히 마쳐도 자격증이 수여되며 2학년때는 업계에서도 인정하는 자격증인 커피조리사1급 자격증을 본교에서 직접 치룰 수 있습니다.

본교 학생들은 자기가 익숙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룰 수 있어 자격취득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아직도 바리스타 전문학교 에 대해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자신있게 인천문예 바리스타 전문학교 가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추천드리겠습니다.

인천문예 바리스타 전문학교 에 대해서 더욱 궁금한 사항은 아래정보 확인하시고 편하게문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