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좀!웃자!게시판

개콘 코너 시청률 1위"나쁜사람~웃픈개그!"

EDIN 2013. 4. 2.

 

 

개콘 코너 시청률 1위"나쁜사람~웃픈개그!"

 

 

 

 

콘 코너 시청률 1위 가 공개 되었는대요 ! 역시나 솔직히 어느정도 예상했지만 !!!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라아에 따르면 31일 방송된 개콘 '나쁜사람' 이 전국기준 22.5% 를 기록하면서 전체 코너중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고 하는대요.

 

요즘 개콘 평소에도 잼있게 시청하고 있지만 나쁜사람 ~ 나쁜사람 ~ 왜이렇게 슬프니 ~  아 +_+ 퐝퐝 ! 터지더라구요!

개콘 코너 시청률 1위를 할만한것 같아요 ㅎㅎ

 

이디어도 너무좋고 ~ 개그연기도 너무나 잘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쁜사람은 이상구 이문재 유민상 이찬 개그맨 등이 출연하는 코너인대요.

범인인 이상구를 취조하면서 경찰등이 안타까운 사연의 이상구를 취조하면서 항상 말리는 상황을 개그로연출한 코너인대요.

이상구 항상 진짜 불쌍하게나온다는..... ㅠ_ㅠ

 

 

 

 

 

왜그러니 ~ 왜그러니... 왜왜~~ 왜또~ ㅠ_ㅠ  이부분에서 항상 퐝퐝 !~ 터져요 ㅎㅎ

 

 

 

 

 

 

 

마지막 피날레 ~ ㅎㅎ 모두 말려서 막 자지러지면서 ~ 애그냥 풀어줘 ~ 하고 외치면서 프로그램이 끝나는대요.

막우는연기봐 ㅎㅎㅎㅎ 진짜 웃겨요 ~ 여러분도 안보셨다면 콘 코너 시청률 1위 나쁜사람 꼭 ! 한번 시청해보세요

1위인 이유가 있을거에요 ~ ㅎ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