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바리스타전문학교에선 문화를 만든다?

EDIN 2014. 8. 6.

 

  바리스타전문학교에선 문화를 만든다?

 

 

바리스타 전문학교 의 경우 식생활문화에서 여러 민족이 오랜세월을 살아오면서 그 나라의 기후와 지리적 환경에 따라 형성되었습니다.그리고 정치, 경제, 종교와 같은 사회 환경 및 정신, 문화적 요소도 함께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러한 식생활은 인간이 가지는 여러 활동 중에서 생리적 욕구를 충족하는 행위는 바리스타 전문학교 친구들에게 있어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급속한 경젱성장과 원두산업의 발전으로 국민들의 커피에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커피에다한 가치관이나 의식의 변화를 초래하게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국민의 커피문화를 식음료에대해서 가치수준을 높여가고 있는 중입니다.

 

 

 

 

 

 

 

 

불과10여년 전 까지만 해도 커피는 인스턴트나 자판기 커피를 많이 들생각했지만 현재의 커피는 원두커피나 에스프레소 커피가 주를 이루면서 매니아 층만 즐길 수 있는 문화보다는 모든 연령대에서 편안하게 다가갈수 있는 문화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제는 바리스타전문학교에서 이런 문화를 선도할 인재들을 육성하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입니다.

 

 

 

 

 

 

 

인천문예 바리스타 전문학교에서는 앞으로 더욱 발전하게될 커피문화를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교육처입니다.

다양한동아리활동과 대회경험 그리고 자체적으로 시행되는 자격검정시험등으로 확실한 전문인력들을 육성하고있고 최대시설환경을 갖추고 학생들에게 꾸준히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커지고있는 커피시장에서 활약할 인재가 계속배출될 것으로 기대되고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