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학과"전공선택차별화교육선언"

EDIN 2013. 4. 5.

 

 

파티플래너학과"전공선택차별화교육선언"

 

 

 

내최초 파티플래너학과 개설학교 인천문예전문학교 에서는 다시한번 파티교육 선두주자로서 커리큘럼 개편을하게되었는대요.

매년 새로운 파티교육으로 많은 인재를 배출중인 파티플래너학과 는 이벤트학과 개설과 함께 전공선택차별화교육선언을 하게되었는대요.

 

기존 학교들과 달리 2학년때는 공선택을하여 자기가 좀더 잘할수 있는분야로 진출할수 있도록 맞춤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티이벤트계열 로 파티플래너 전공과 파티스타일링 전공으로 나뉘는대요.

 

티플래너전공 은 기획부터 연출까지 전체적인총괄기획으로 물론 연출도 교육하지만 기획쪽으로 조금더강화하여 교육하게 되고

티스타일링 전공의 경우는 말그대로 연출쪽으로 좀더 강화하여 교육을 받게 되는대요.

 

이번학과 전공선택교육으로 파티플래너학과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은 교육개편이 아닌가 하는생각이 드는대요.

 

역시 학생을위한 육이 먼저인 학교답게 개개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교육하는 인천문예 다운 교육선언 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티인재들을 배출하며 쌓은 여러가지 노하우들로 지금의 파티플래너학과 가 존재하였는대요.

 

매년 타학교들에서 인천문예 파티플래너학과 를 벤치마킹들을 많이 하고 있는 추세지만 그래도 랜파티전통과 트렌디한 커리큘럼운영 방식으로 파티!하면 인천문예 인천문예하면 파티! 가 아니겠어요? ^^

 

이번 파티플래너학과 분전공선언으로 더욱더 질높은 교육과 많은 지원이 예상되는 파티플래너학과 교육정보 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