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커피바리스타학과"BAOK 예비스쿨 현장"

EDIN 2015. 2. 4.

 

 

  커피바리스타학과"BAOK 예비스쿨 현장" 

 

 

 

 

 

 

지난1월 30일 금요일 한남동 BAOK에서 커피바리스타학과 예비스쿨이 열렸습니다.

많은 관심속에서 열린 이번 예비스쿨은 추운날씨에도 40여명의 에비 15학번 학생들이 참여하여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재학생 선배님들이 기획부터 준비까지 모든과정을 예비 후배들을 위해 손주 준비한 이번 예비스쿨은 먼곳에서 달려온 학생들을 위해 재학생들이 따뜻한 커피와 다과로 추위와 어색함을 달래주었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소개로 시작된 예비스쿨은 월드바리스타 챔피언 '김진규 교수님'의 특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바리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앞으로 학교생활에서 목표설정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신 특강이었습니다.

 

 

 

 

 

 

다음으로 현재 커피바리스타학과에 재학중인 2학년 박예지 선배님의 멘토특강으로 앞으로 1학년에 입학할 후배들에게

학교 생활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으로 맣은 관심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재학생 멘토특강에 이어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애경그룹 외식사업부 '카페 드 마티니'에서 바리스타로 근무중인 김상호 바리스타의 멘토특강이 있었습니다.

 

 

 

 

 

 

 

학교생활을 하면서 동아리 활동과 다양한 행사 참여의 경험들, 아시아음식문화축제 아로마 카페에서 매니저로서의 스토리 학교내 잡페어를 통한 조기취업 성공기등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학과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선배와의 시간이였습니다.

 

 

 

 

 

 

 

이어지는 순서는 황태은, 김수연 커피바리스타학과 재학생의 칵테일 공연이었습니다.

대학생음료 경진대회 수상자들 답게 멋있는 칵테일시연이였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학생들에게 칵테일 시연과 시음의 시간으로 더욱 분위기가 즐거워졌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김성찬 선배님의 사회로 이어진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조를 이루어 서로 자기소개도하고, 서로의 이름을 익히면서 게임도 하고, 선물도 받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선후배들과의 게임과 선물 추첨과 함께 커피바리스타학과 교수님들과 재학생들의 준비한 예비스쿨이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학과 친구들의 예비스쿨 현장포스팅이였습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