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파티플래너과 당연히 인천문예아니겠어?

EDIN 2015. 3. 20.

 

 

 

  파티플래너과 당연히 인천문예아니겠어?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졸업생 소식을 전해드려요 ~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에서는 매년 우수한 인재들이 매년 배출되고 있는데요.

파티에는 기획부터 연출까지 어느것하나 빠져선 안돼며 파티안에서도 기획과 연출 분야에 따른 취업처도 다양해지며 졸업 후

바로 창업하는 졸업생들의 수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파티플래너과 졸업생 전가현 졸업생은 사회적 기업'반테이블' 공동대표로서 파티 답례품, 수제차, 수제쿠키 등을 건강한 맛으로 제조하여 판매하며 '바른먹거리'를 지향하는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실무중심의 교육과정과 다양한 현장실습을 바탕으로 탄탄한 실력을 갖춘 전가현 졸업생의 눈부신 활약을 응원하며 이처럼

파티안에서도 기획부터 연출안에 해당하는 관련 분야들이 늘어남에따라 파티플래너들의 활동영역이 굉장히 넓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부터 기업까지 파티전문가를 필요로하는 현대시대에 확실한 경쟁력을 갖춘 인재가 되기위해선 그만한 교육처를 선택해야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파티플래너과를 최초로개설하여 현재 파티이벤트학과 학사과정까지 개설하여 명실공히 국내최대의 파티, 이벤트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게 되었는데요.

매년 우수한 교육인재를 배출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 앞으로도 많은 인재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이어나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들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파티관련 교육처들중에서 진정 프로페셔널한 파티플래너, 이벤트 플래너가 되기위해선 여러분들이 어떤 곳을 택하느냐에 따라 진로는 많이 달라질 수 있다는점 꼭 ! 기억하시구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 졸업생의 창업이야기 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