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검정고시대학교 고민할게 뭐가있어?

EDIN 2015. 4. 13.



  검정고시대학교 고민할게 뭐가있어?





최근 얼마전에 '15년도 검정고시 1차시험이 치뤄졌죠.

다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검정고시 후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아직 시간이 남았지만, 벌써부터 검정고시대학교를 찾아보고 계신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결과는 좀 더 있어야 나오지만, 벌써부터 지원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그만큼 대학교의 생활을 꿈꿔오며 열심히 준비하셨을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검정고시대학교에는 정말 많은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입시 조건과 점수를 통해서 선발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학과의 학교에 대한 정보와 자료를 얻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서 적극적인 모습으로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데요.

오늘 여기서 소개할 곳은 수능도 내신도 보지 않고 자기소개서와 면접을 통해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는 학교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인천문예전문학교인데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나 졸업자와 같은 학력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즉, 검정고시합격을 하신다면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벌써 이번 검정고시를 보신 분들중 많은 분들이 결과가 나오기 전부터 원서접수를 한상태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왜 검정고시대학교로 저희 본교를 선택했을까요?





검정고시대학교와는 다른 특별함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인데요.

우선, 일반 대학교와 차별된 특수전문직종 관련학과들이 개설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웨딩플래너학과 등 총 12개의 학과가 개설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런 학과들은 일반적인 대학교와 전문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학과들이죠.

그만큼 관련직종들 중에서는 최고라 일컬음을 받고 있는 학교입니다.





또다른 특별함은 다양한 재미있는 일들이 일반 검정고시대학교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일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매년 인천시와함께 개최하는 '아시아음식문화축제', 일본 '도쿄테이블웨어페스티벌' 9년연속 수상, 본고장으로 떠나는 해외연수, 교내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들은 학창시절을 의미있고 특별하게 보내게 해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아시아음식문화축제'는 아시아각국의 셰프들을 초청하여 각국의 음식을 소개하는 축제로 국제규모의 축제로 알려져 있다보니 작년 '14년도 인천아시안게임때 함께 공동으로 주관하여 운영될 정도로 국내 , 국외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축제입니다.

이런 특별한 축제를 본교 학생이기 때문에 기획부터, 준비, 연출, 운영까지 도맡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도쿄에빌웨어페스티벌의 경우에도 전세계의 프로, 아마추어 구분없이 3,000여점의 작품중에 단 30작품만 선별하는 이 대회는 정말 까다롭기로 유명한데요.

올해 까지 해서 현재 9년연속 입상중에 있습니다.

그만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렇다보니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본교에 대한 관심은 대단하답니다.

이런 이유들로 인해 검정고시대학교보다 본교를 목표로 하여 공부하고 지원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특별함을 갖추고 있는 인천문예전문학교에 여러분들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두려워 마시고 검정고시를 열심히 준비한 만큼 본교에서도 충분히 훌륭한 인재가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검정고시대학교와는 다른 특별함을 갖추고 있는 학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