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호텔전문학교순위에 대한 진실!!

EDIN 2015. 4. 20.

  호텔전문학교 순위에 대한 진실!!



동계나 하계 올림픽을 할 때면, 들리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금메달만 기억되고 은,동메달은 기억되지 않는다라는 이야기 입니다.

이처럼 국내의 인식은 1등에만 너무 목이 메여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나쁘다고 볼 수 도 없죠.

그런 욕심이 있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동안 이렇게 많은 발전을 한 나라로 꼽히는 것일지도 모르니깐요.

이렇게 순위와 등수에 민감하다보니 호텔전문학교 순위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텔전문학교 순위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국내 호텔조리학과가 개설되어 있는 전문학교는 여러군대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학교들을 토대로 순위를 매기는 것에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학교들 마다 각자만의 추구하는 방향과 목적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꿈꾸는 셰프의 모습과 맞는 학교를 찾는 것이 중요하죠.






또한 호텔전문학교 순위를 떠나 선택하는데에 있어서 살펴보아야 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우선 실습환경입니다.

셰프라는 직업은 이론보다도 경험과 노하우, 숙련도가 중요한 분야인 만큼 실습스튜디오 환경이 매우 중요합니다.

최신 기기와 충분한 조리도구의 보유현황 등은 필히 살펴보아야 하는 부분이죠.

인천문예전문학교 같은 경우에도 면접을 보러 온 학생들에게 면접 후 실습실을 함께 둘러보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현장실습 환경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같은 경우에는 특 1급 호텔들을 비롯한 200여개의 기관들과 산학협력이 맺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분야로 현장실습을 나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것이죠.

현장실습에서 쌓는 실전경험은 곧 경력이 되며, 경력이 곧 경쟁력을 높이는데에 있죠.

이런 이유덕분에 본교가 호텔전문학교 순위를 따지시는 분들에게 최고라 불려지는 이유입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 호텔전문학교 순위 상위로 언급되는 또다른 이유는 매년 개최되는 '아시아음식문화축제'를 인천시와 함께 주최, 운영 한다는 점입니다.

아시아 각국의 셰프들과 함께 아시아 각국의 음식을 알리는 축제로 국제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작년 '14년도에는 아시안게임과 함꼐 공동으로 주관될 정도로 국내외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축제입니다.







호텔전문학교 순위보다도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자신의 경쟁력을 키워줄 수 있는 학교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각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커리큘럼과 실습 스튜디오 사진들을 확인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시고, 학교에서 추구하는 셰프의 모습역시 잘 파악하여 꼭 맞는 학교를 찾으 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호텔전문학교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