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좀!웃자!게시판

먹방계의 신예 윤후~

EDIN 2013. 2. 27.

먹방계의 신예 윤후~

 

 

 

일요일 저녁이 되면 저는 자연스럽게 mbc를 튼답니다~

바로 귀여운 윤후 때문이죠~~~!!!

 

 

 

윤후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인데요~

정말 말이며 행동이며 하나하나 안 이쁜곳이 없는 아이같아요!

그중에서도 주목받는 윤후의 먹방 !

 

 

아빠들의 요리경연에서 김성주가 만든 짜빠구리를 아빠음식보다 맛있게 먹고 있는 윤후!

하루에 4~6끼는 먹는 다는 윤후라고 하네요!

 

 

저는 이방송을 본방사수 했는데요!

짜빠구리를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ㅋㅋㅋㅋ

보는 내내 침이 꼴깍><

 

먹방계의 신예라고 불릴 만 하죠!

먹는 모습도 어쩜 이리 복스러운지~

 

 

 

짜빠구리를 씹는게 아니라 거의 흡입수준

심지어 앞니가 없어서 어금니로 면발을 끊는 저 열정 ㅋㅋㅋㅋㅋ

 

 

 

 

저번주 방송에서는 윤후가 방송에서 노래를 불렀던 치킨을 먹었는데요!

 

 

 

먹기도전에 보채는 윤후~

먹을 것이 눈앞에 있으니 어찌 참으리오 !

 

 

아빠가 호호 불어가며 먹여준 치킨을 먹는 순간.....

 

 

윤후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치킨 한마리가 우리 윤후를 이렇게 웃게 만드네요^^

 

다음 방송에는 윤후의 먹방이 벌써 기대됩니다!

일밤보는 재미가 윤후보는 재미인것 같아요^^
다음 본방도 꼭 챙겨봐야지~~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