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과전문학교 박준우 스타셰프 특강!

EDIN 2015. 5. 28.


  호텔조리과전문학교 박준우 스타셰프 특강!




최근들어 Tv에서 요리관련 프로그램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나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많은 스타 셰프님들이 출연하고 계시죠.

그중에서도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고 계시는 박준우 셰프님이 계십니다.

박준우 스타셰프님은 현재 호텔조리과전문학교중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 특임교수님으로도 활동하고 계시답니다.





특임교수님으로 활동중에 있는 박준우 셰프님께서 오늘 본교에서 호텔조리과전문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종목은 양식이였으며, 박준우 교수님만의 특별한 감각을 직접 볼 수 있었던 시연시간을 가졌었다고 합니다.

시연뿐만 아니라 맛의 감각에 대한 훈련과, 도움이 되는 책, 앞으로 셰프로써의 전문가다움을 갖추기 위한 소양에 대한 특강이 함께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호텔조리과전문학교중에서도 으뜸을 자랑하고 있는 인천문예에서는 박준우 스타셰프 교수님만 계신것은 아닙니다.

현재 올리브Tv와 KBS에서 활동중이신 홍신애 교수님, MBC에서도 소개되었던 스타파티셰프님으로 알려진 유성남교수님, 쿠킹스튜디오 '차리다'의 대표로 활동중에 있는 김은아교수님 등 국내 유명한 스타셰프님들이 계십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해외에서 유명하신 분들도 계신데요. 

이태리정부에서 공식으로 인증을 받으신 셰프로 계신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 일본의 NHK 전속 푸드코디네이터로 활동중에 계시며 수권의 요리책을 내신 아카호리 히로미 교수님, 일본 양과자 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요시다 기쿠지로 교수님, 중국요리하면 떠오를 정도로 잘 알려진 여경래 교수님 등 해외스타셰프님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호텔조리과전문학교인 인천문예에서는 박준우 교수님으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혼수상태에 빠졌었는데요.

하지만 특강은 호텔조리과학생들에게만 해당한다는 사실!!!

하지만, 오는 10일에 또다른 요리수업관련 특강을 타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현재 호텔조리과전문학교인 인천문예에서는 내년도인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매년 줄이은 국제대회 수상과 줄비한 국내외 스타셰프 교수진들이 함께하고 있기에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마다 모집정원은 제한되어 있다는 사실!!! 그만큼 늦기전에 서두르셔야겠죠?


  이상으로 호텔조리과전문학교에서 진행된 박준우 교수님의 특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