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제과제빵학과대학 왜 이곳인가!

EDIN 2015. 5. 29.





  제과제빵학과대학 왜 이곳인가!



오늘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학과중에서 소개할 학과는 바로 디저트제과제빵학과입니다.

전문직종으로 눈을 돌리는 학생들이 많아지면서 제과제빵학과대학에 대한 관심도 높아만 지고 있죠.

특히나 본교에서는 호텔제과제빵은 물론이고 제과제빵분야를 디저트로 크게 보고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과제빵학과대학중에서도 왜 하필 인천문예냐?

그이유중 하나는 제과제빵분야를 디저트라고 넓게 보고 있기 때문에 호텔제과제빵, 디저트아트, 아티장 스타일의 제빵, 플레이팅 디저트 등 넓은 교육을 하고 있기 떄문에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고, 진로분야 역시 넓습니다.

이렇다보니 2년의 시간이 짧게 느껴질텐데요.

그만큼 학생들이 알찬 2년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학기중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다보니 방학중에는 다양한 관련 자격증 특강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제과제빵학과대학중에서도 인천문예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가 또 있습니다.

바로 식음료교육입니다.

디저트와 어울리는 차, 와인, 커피등의 식음료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기에 학생들은 폭넓은 이해와 외식업계의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호텔제과제빵, 윈도우베이커리, 브랜드베이커리 등 넓은 분야로 진로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셈입니다.





또한 제과제빵학과대학에서도 몇안되게 해외 최고의 제과제빵연수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일본최고의 동경제과학교, 프랑스의 르꼬르동블루로 이어지는 연수프로그램을 통해서 타 국의 제과제빵 재료와 기술,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해외에서 유명한 베이커리와 공방 견학까지 함께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앞서나가는 트랜드를 미리 읽을 줄 아는 능력과 디저트시장의 흐름을 읽는 능력역시 갖출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제과제빵학과대학중에서도 유일하게 독점으로 KBS, 올리브Tv 등 특급호텔, 윈도우 베이커리, 대기업 외식계열 등 200여개의 기관들과 산학협력을 통해서 현장실습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경력과 커리어를 쌓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학생들의 확실한 진로를 설정하는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현장실습을 통해서 스카웃제의 받는 둥 산학협력기관으로의 취업연계까지 이뤄지기 때문에 인천문예를 찾고 있죠.





이와같은 교육커리큘럼과 교육특징을 통해서 현재 인천문예의 디저트제과제빵학과는 100%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제과제빵학과대학을 고민중에 있다면 바로 본교를 추천드립니다.

현재 인천문예 디저트제과제빵학과에서는 16학번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는데요.

매년 관심도가 늘어나고 우수한 교육을 인정바다 경쟁률은 올라가며 모집정원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서두르셔야겠죠?


  이상으로 제과제빵학과대학중 특별하고 체계적인 인천문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