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인천에있는대학교 궁금하다아~

EDIN 2015. 6. 4.

  인천에있는대학교 궁금하다아~




대학진학을 앞둔 많은 학생들은 저마다 목표로 하고 있는 곳들이 있을 겁니다.

그 중에서도 인천에있는대학교로의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인천에 있는 대학에 대해서 전부다 살펴볼 수는 없지만, 대략적인 학교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남구에 위치한 인하대학교,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인천대학교,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가천대학교,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인천가톨릭대학교, 인천 동구에 위치한 인천재능대학교,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경인여자대학교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천에있는대학교는 다양한 곳에 분포되어 각각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인천에있는대학교중에서 인천문예에서는 특색있고 전문화된 직업군 관련 학과들이 개설되어 운영중에 있다고 합니다.

개설되어 있는 학과들은 파티플래너학과, 웨딩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웨딩뷰티학과 등의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과 파티이벤트학과, 웨딩프로듀서학과, 와인커피식음료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등 4년제 학사학위과정이 준비되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과들이 21세기 유망직종에 선정되었으며,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앞으로의 필요 인력역시 높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집중과 관심을 받고 있는 학과들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천에있는대학교중에서도 인천문예는 특성화된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16학년도의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인천에있는대학교중 특색있고 특성화된 학과를 찾으신다면 늦기전에 서두르세요~~


  이상으로 인천에 있는대학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