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호텔조리과 추천의 이유 해외연수

EDIN 2015. 7. 1.


  호텔조리과 추천의 이유 해외연수 'I.F.S.E.'




네이버 검색어 순위를 가만히 보다보면 요즘들어 셰프나 요리관련된 키워드들이 한개 이상씩을 자주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방송매체의 힘을 느끼게 되네요.

TV 요리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렇게 까지 셰프를 넘어서 '요섹남', '스타셰프' 등을 만들어 내다니 말이죠.

음식은 어떻게 보면 인류의 역사와 처음부터 함께 해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현재같은 취업난, 청년실업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직업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절대 사라지지 않을 직업 중 하나로 꼽히고 있죠.





그래서 많은 학생들은 특성화된 전문직종 중 하나인 셰프라는 직업을 꿈꾸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텔조리과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학과입니다.





인천문예의 호텔조리과를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는 퀄리티를 갖추고 있는 세계를 뛰어넘는 해외연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술적인 감각의 대표주자인 이태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요리와 감성적인 스타일링과 더불어 제과제빵, 식음료까지 외식관련해 모든 것 들을 듣고, 보고,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현지에서만 볼 수 있는 이태리만의 식자재, 조리법 등은 국내에서도 어디서 배울 수 없는 , 겪을 수 없는 귀중한 경험으로 자리잡고 있죠. 게다가 모든 교육과정을 이수 받으면, 이태리의 I.F.S.E.에서 제공하는 디플로마까지 취득이 가능하니 한번에 수마리의 토끼를 모둔 잡을 수 있는 기회이죠.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호텔조리과 추천으로 인천문예를 손꼽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학과에서는 외식업계를 주도할 미래형 인재인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태리 뿐만 아니라 미국, 태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하와이, 남아공, 일본, 영국 등 다양한곳에서의 해외연수프로그램을 통해서 국내 최고의 셰프가 아닌 글로벌한 셰프를 양성하는데에 있습니다.

이 정도면 호텔조리과로 추천할만 하죠?



  이상으로 해외연수프로그램을 통해서 호텔조리과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