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 가능한 호텔전문학교 추천!!

EDIN 2015. 8. 31.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이 가능한 호텔전문학교 추천드립니다.!!




대입검정고시 합격자 발표가 발표난지 이제 6일정도 지났네요. 결과에 따라서 각자 앞으로의 계획이 달라졌겠지만, 계속해서 대입준비를 하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각자만의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준비하고 계실분들을 위해서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고자 대입검정고시 수시지원이 가능한 호텔전문학교추천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추천하고자 하는 호텔전문학교는 인천문에실용전문학교로 현재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이 가능한곳입니다. 최근 외식산업을 위한 인재양성 교육기관중 세계 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다섯곳 중 한곳으로 미국의 코넬대학, CIA,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의 교토대학원과 함께 선정되었습니다.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으로 호텔전문학교를 생각하신분들에게 과감하게 추천드리는 바이며, 현재 호텔외식조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파티플래너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커피와인식음료학과가 외식산업과 관련된 인재양성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국내를 넘어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대학교육기관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교수진과 해외 유명 요리학교와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 규모의 푸드관련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남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국내 유능 인재가 아닌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인천문예가 호텔전문학교로 추천을 받는 이유에는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자에게도 동일한 기회와 동등한 조건으로 평가하여 자격을 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입학사정관제를 통해서 수능, 내신 점수가 아닌 면접을 통해서 학생들의 인성, 재능, 잠재력, 능력, 목표, 열정 등을 평가하여 선발하는데, 이 역시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자에게도 동일하게 해당이 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미 많은 검정고시로 고졸의 학력을 취득한 학생들이 지원한 상태입니다. 재능은 있지만, 성적이 좋지 못하여 제대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 있는 만큼 교육을 넘어서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인천문예에서는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꿈을 위한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