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바리스타실기시험장, 인천에도 있다!!

EDIN 2015. 10. 19.


  바리스타실기시험장, 인천에도 있다!!



통계에 따르면 커피마시는 양은 하루 세끼 먹는 횟수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커피는 이제 국민기호식품으로 자리잡았죠. 그만큼 커피에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이고, 이와 함께 바리스타자격증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리스타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거쳐야하는 바리스타실기시험!! 시험관 앞에서 커피를 내리는 만큼 떨려서 떨어지는 사람도 많다고 하네요. 또한 자신이 다루던 커피기기가 달라서 헤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바리스타실기시험장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시험보는 바리스타실기시험장이 어디인지에 따라서 합격, 불합격에 적잖은 영향을 미치는 만큼 시험장에 대한 분석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최대 로스팅머신과 최다 머신을 보유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특히나 바리스타를 꿈꾸고 있는 학생들이 가장많이 취득을 희망하는 SCAE 유럽공인 바리스타 자격증 시험이 치뤄지는 곳이죠.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치뤄지는 'SCAE유럽공인 바리스타 자격증시험'의 바리스타실기시험장으로써 재학생들에게 둘도없는 최고의 조건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학기중 진행되는 실습수업의 강의실에서 매일같이 다루었던 커피장비로 시험을 치루는 만큼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죠. 특히나 국내에서는 국가공인 자격증이 없는 만큼 이와 같은 국제자격증은 높은 위상을 가지고 있죠.





바리스타실기시험장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인 커피바리스타학과와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커피와인식음료학과가 개설되어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한 만큼 교육의 우수성과 시설, 환경은 국제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와 같은 교육의 우수성으로 인해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지난 8월에 선정한 세계 우수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유럽공인 바리스타실기시험장으로도 이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커피바리스타전문가를 꿈꾸고 있다면, 전문적인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세계 우수교육기관을 통해서 그 꿈을 이뤄보는 것은 어떨까요?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커피와인식음료학과에서 미래의 식음료산업을 이끌어갈 인재양성을 위한 모집을 하고 있는 만큼 여러분들의 도전을 통해서 글로벌 식음료전문가가 되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럽공인 바리스타실기시험장이 이뤄지는 만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식음료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들의 도전이 밝은 미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