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좀!웃자!게시판

바리스타전문학교 챔피언십 금상 수상!!

EDIN 2016. 5. 11.




지난 5월 4일부터 7일까지 3박 4일간 '한국 음식 관광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2000년부터 시작된 이 박람회는 새로운 변화 그리고 발전된 방향으로 다양한 식문화 전시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박람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부대행사 및 세미나가 이루어져 있으며, 또한 매번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도 함께 개최되고 있죠. '우리빵부문', '식음료부문' 등 다양한 종목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외식관련 종목으로 대회가 진행되는 만큼 바리스타전문학교, 호텔조리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등 수많은 교육기관의 재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 음식 관광 박람회'에서도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수많은 바리스타전문학교 학생들이 '식음료부문'에 출전해 수상을 했습니다. 올해의 한국음식관광박람회의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식음료부문 중 바리스타 팀 챔피언십의 금상을 수상한 교육기관은 다름 아닌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전공 학생들입니다.







그런데 ICA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전공 학생들이 바리스타 팀 챔피언십 금상을 수상한것이 화제가 되고 있죠!! 그 이유는 다름아닌 1학년 임에도 불구하고 금상 수상을 거머쥐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ICA 인천문예는 탄탄한 기초실력과 창의적인 응용력을 갖춘 현장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죠. 그렇기에 1학년 임에도 불구하고 기죽음없이 당당하게 실력을 발휘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ICA 인천문예 커피바리스타전공의 교육은 전 세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교육기관 중 하나입니다. 지난해 바리스타, 셰프, 파티쉐 등 외식산업 관련 인재 양성에 있어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에 최적화되고, 최고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세계 대표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도 선정되었죠!!! 이미 전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교육기관중 하나인 것이죠.






현재 ICA 인천문예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인 커피바리스타전공과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인 카페비즈니스전공을 개설해 식음료 산업을 발전시키고 성장시킬 미래의 유능한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에 진출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김진규 바리스타를 비롯해 국내 최초 티마스터, 와인소믈리에 등 최고의 교수진이 재학생 지도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처럼 최고의 교육시설과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추어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ICA 인천문예에서는 2017학년도 입학할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용기있는자가 가질 수 있듯이 여러분들의 미래를 쟁취하기 위해서 지금 용기가 필요한 때 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