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

파티플래너 명품교육 받아볼텨?

EDIN 2016. 8. 8.



사람과 공간과 음식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커뮤니케이션과 관계를 발전시켜나갈 수 있는 파티문화는 웨딩파티, 돌파티, 브라이덜샤워파티, 키즈파티 등 프라이빗파티에서 고객과 기업간에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활용해 기업파티로까지 발전하면서 파티플래너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파티플래너의 역할이 중요해짐에 따라서 점차 전문적인 파티교육을 실시하는 교육기관의 역할까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문적인 파티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교육기관은 어디에 있을까요?

국내 교육기관 처음으로 파티플래너 교육을 실시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올해로 10년째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파티 교육의 선두자, 선진 파티교육을 이끌어가는 이 학교는 파티기업에 딱 맞는 인재만들기의 교육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지도 하고 있습니다.







ICA 파티플래너 전공이 이처럼 가장 오랜 파티교육역사를 이어갈 수 있는데에는 최고의 실습환경, 교육환경 등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캠퍼스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실습환경은 타허의 추종을 불허하죠. 9F 로이아트홀 대형 파티존, 1F 가든 파티존, 10F 루프가든 파티존, 하우스 웨딩파티존 등 실제 현장에서나 볼 법 한 대규모의 실습현장을 갖추고 있어 교내 수업만으로도 차별화된 경험과 경쟁력을 갖추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국내 300여개 이상의 업체와의 산학협력 MOU 체결을 통해서 다양한 현장실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인천시와 공동으로 주관해 개최하는 '아시아음식문화페스티벌'을 비롯해 '그린플러그드페스티벌', '롯데백화점 VM 디스플레이', '명품 쇼케이스', '런칭파티', '특급호텔 파티연출' 등 다양한 현장실습의 기회가 미래의 파티플래너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국내 교육에는 한계가 있죠. 따라서 ICA 파티플래너 전공은 최고의 파티문화를 갖추고 있는 미국의 파티이벤트그룹인 'LA프리미어' 해외연수, 미국 웨딩파티기업인 '와일드플라워린넨' 해외연수, '일본블로섬오므나오꼬' 파티프로듀서 해외연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ICA 전문학교 파티플래너 전공은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으로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 파티이벤트전공과 함께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향한 도전으로 이 모든 교육과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위한 작은 한걸음을 내 딛어 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