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원예학과로 특별한 플로리스트되보자!

EDIN 2016. 8. 17.


고소득 전문직의 대표적인 직업 중 하나인 플로리스트! 여성유망직종으로만 손꼽히던 이 직업은 이젠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최근 플라워를 이용한 인테리어디자인, 파티 스타일링 등 분야가 확장되면서 미래에 각광받는 창의적인 직업군으로 선정되기도 했죠. 그러면서 최근 원예학과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원예학과와 관련해서 국내 처음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양성하는 교육기관이 있어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ICA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은 플로리스트의 활동영역을 확대해 사람들이 머물고, 살아가는 모든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는 라이프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교육커리큘럼을 국내 처음으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은 기존 원예학과와의 차별화된 교육으로 단순히 플라워데코를 넘어서 인테리어, 다이닝까지 융합교육을 통해 작은 플라워 소품부터 거대한 공간을 채우는 디자이너, 조경, 가드닝까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원예학과와 차별화된 ICA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은 국내 최고의 플라워그룹인 '소호앤노호(Soho & Noho)'와 산학협력을 통해 그룹 대표이자 국내 1호 라이프스타일리스트인 이혜경 교수님의 체계적으로 설계한 교육커리큘럼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웨딩&파티플래너이자 플로리스트인 '와일드플라워린넨'대표 영송마티까지 특임교수로 계셔서 세계적인 플라워스타일링, 컨설팅 등을 직접 배울 수 있죠.





또한 ICA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은 4만평 대단지를 갖춘 제 3캠퍼스 실습교육장을 보유하고 있어 이곳에서 가드닝, 프로젝트, 가든파티, 하우스웨딩, 시즌테마 VM 디스플레이 등을 직접 체험하고 실습할 수 있습니다. 






현재 ICA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은 2년제 원예학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사람들이 머물고 살아가는 모든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는 라이프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