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디저트 교육을 찾는다면,

EDIN 2017. 5. 18.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디저트 교육을 찾는다면

 

 


 

 

 

 


호텔제과제빵학원, 제과제빵대학,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까지
제과제빵 관련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정말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호텔식제과제빵 교육을 넘어서 최근 5배 이상의 시장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디저트에 맞춰진
디저트특성화 교육을 하는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대학, 학원은 찾아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국내에서 디저트 특성화 교육기관을 찾는다면, '15 해외우수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 LOY문화예술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가 대표적인데요.

 

 

 


 

 

 

 

이 곳 LOY문화예술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는 디저트시장이 성장세로 치닫기전인 2010년에 국내에서 최초로 디저트 특성화교육을 개발해 실시했는데요.

 

 

 

 


 

 

 


국내에서도 유일하게 국제 디저트 전시회, 박람회에 초청되어 학생들의 작품이 전시될 정도로 디저트 교육에 있어서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인데요.

 

 

 



 

 

 

이 뿐만 아니라  LOY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는 디저트 전문교육을 위해서 국내, 외 유명 파티쉐분들이
교수님으로계셔 호텔식제과제빵은 물론 쉽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디저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LOY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는 호텔제과제빵과에서 바라보는 호텔 파티쉐라는 취업범위를 넘어서
윈도우 베이커리, 해외 유명 디저트매장, 대기업 디저트사업부 등 폭넓은 진로분야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LOY문화예술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에서는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가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원서접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진로직업프로그램 신청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