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티플래너과,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

EDIN 2017. 5. 23.

 파티플래너과,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

 

 


학교에서 공부만 하고 있을 친구들!
사실은 학교에서 딴짓하고 멍때리는 시간이 더 많은 거 다 알아요ㅎㅎ
세상에 재밌는 일은 엄청나게 많은데 학교에
야자에 막상 신나게 즐길 시간은 없죠ㅠㅠ
대학가면 다를 것 같겠지만.. 대학은 과제가 더 많아요ㅠㅠ
부지런하게 움직이지 않으면 재밌는 일들을 다 즐기기도 전에 졸업이 다가온답니다ㅎㅎ



친구들 중에서도 나는 사무직이 싫다!
행사가 좋다! 하는 친구들이 있죠?
졸업하고 나서도 더 넓은 세상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이런 친구들에게 파티플래너라과를 추천할까 합니다.


 

하지만 파티플래너과라고 해서
매일 매일이 즐거운 행사가 있는 건 아니에요..
즐겁고 신나는 행사가 만들어지려면
누군가는 뒷받침이 되어야 하죠ㅠㅠ
이렇게 파티플래너는 사람들이 행사를
즐길 수 있게 파티를 기획하는 직업이랍니다!



파티플래너과를 살펴보기 앞서 파티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짧은 파티의 순간을
만들기 위해 수많은 준비 과정이 필요합니다.
파티플래너는 이러한 준비 과정부터
파티가 끝나는 순간까지 모든 일을 책임져야 해요.



그래서 파티플래너과에서는 파티를 위한 기획부터
공간 구성에 필요한 플라워, 소품, 색감, 연출 효과 등의 사소한 일,
프로그램, 타임테이블, 동선, 예산서 작성까지 신경쓸 일이 한두가지가 아니랍니다ㅠㅠ



이렇게 고생만 하는데 언제 파티를 즐기냐구요?
행사를 즐길 줄 아는 사람이 즐거운 행사를 기획할 수 있다는 사실ㅎㅎ
그렇기 때문에 힘든 와중에도 신나고 즐거울 때가 많은 건 사실이에요!
그래서 파티플래너과에서는 실제로 열리는
재밌고 다양한 파티를 경험해볼 기회가 많으며,
학생들이 직접 기획해서 파티를 열기까지 한다는데요!!



중요한 것은 파티플래너과에서 과연 어떤 파티를 경험해보고,
어떤 파티들을 여는지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파티를 꿈꾸는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곳인데요!
학교에서 진행되는 학생들끼리의 파티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업체로의 현장 실습도 많기때문에
미래의 파티플래너 친구들이 많이 찾는 곳이죠ㅎㅎ



또한 LOY문화예술 파티플래너과 정은
국내 파티플래너 1호 정지수 박사님이
학생들과 함께 수업하고 소통하기도 합니다!
때론 엄격하지만 학생들에게 지식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죠!



파티플래너과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현재 LOY문화예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은 물론
2018학년도 원서접수까지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