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어떤걸 배우는 곳인가?

EDIN 2017. 6. 14.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어떤걸 배우는 곳인가?




평소에 저는 음식을 먹는것을 좋아해요.
이건 모든 분들이 매한가지 똑같겠지만! ㅋ.ㅋ
음식을 만드는것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진학을 호텔조리과로 생각도해봤는데 매번 음식만
만드는건 흥미를 금방잃을 것같아서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알아보았어요!
알아보니깐 오우야.. 엄청 끌리던데요?



푸드코디네이터학과가 정확히 뭔지!
지금부터 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 대한 설명을 헤쳐나가보도록할게요!



푸드코디네이터란. 맛도 맛이지만 보는맛도 있는!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나요? 다양한 식재료로
음식이 더욱 싱싱하다? 생기넘치게 만들어낸다?
이런 의미를 두면 이해가 편하실것 같아요~
따라서 이러한 부분을 전문적으로 교육받는 곳이
바로 푸드코디네이터학과입니다.



저의 진로를 결정해줄수있는 앞으로 나아가면서 더욱
나를 성장시켜줄수있는 푸드코디네이터학과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았답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제가보기엔 이곳이 굉장히 눈에 띄었는데요~
LOY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정에서 진행되었던 업적? 과정들을 보아하니



'구르미 그린 달빛' 다들 아시죠?
박보검씨가 출연한 이 드라마의 전통음식 푸드스타일 인턴쉽을
LOY문화예술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정 재학생들이 진행했었다고하네요!



또, 국제 베지테리안 요리대회에서도 특금상을 수상했고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에서 11년 연속 수상을 했다고합니다
저도 욕심이 생기려고 해요 자신있거든요!



저처럼 요리에 관심이있고 꾸밈을 음식으로
시도해 보는것에 관심이 있으신 학생분들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정을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에 가셔서 재학생과 졸업생분들의 소식을 접해보는것도 괜찮을꺼같아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