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텔제과제빵학과, 구별된 교육커리큘럼은?

EDIN 2017. 6. 16.

호텔제과제빵학과, 구별된 교육커리큘럼은?




저도 수능 끝나고 담임선생님과 상담 할 때
너가 좋아하는 일,흥미있는일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고등학생 때부터 빵에 관심이 많아서
제과제빵 동아리에 들어가거나 학원을 다니기도 했는데요~
그렇게 하다보니 호텔제과제빵학과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어요!!



일단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정에
 입학해서 가장 놀랐던 것은 실습실이였는데요~
지은 지 얼마 안되는 신축건물이라 마치
스튜디오처럼 예쁘고 쾌적하고 기물도 다 새거였어요><
이 곳에서 제과제빵을 배운다니 너무 설렜답니당^^
매일같이 이 곳에서 연습을 하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었어요~



LOY 호텔제과제빵학과 정 학생들이 촬영 소품으로
쓰일 다양한 빵,케이크 등을 제작,스타일링도 하고
한류 드라마 제품개발에 참여해 새로운
빵과 디저트의 붐을 일으키기도 했어요~



LOY 호텔제과제빵학과 정 교수님들께서 모든 학생들이
수업에 뒤쳐지지 않고 따라올 수 있도록 항상 신경써주시고
지도해주신덕분에 저도 동기들도 잘 따랐던 것 같아요^^



저는 호텔제과제빵학과 정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다양한 활동에도 많이 참여 했는데요.
디저트 분야 해외연수,제과제빵 디저트 작품전,
스타강사 특강,식문화 축제 등 실습 위주의 수업이다 보니
학교에서 연결해주신 곳에서 활동하면서 더욱
저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제가 2년 동안 호텔제과제빵학과 정에서 배웠던 수업들은
하나도 놓칠 것 없이 다 저에게 도움되고  유익했던 수업이였어요~
당연 취업 맞춤형 교육이라 제 친구들도 저도 다양한
특1급호텔에서  더욱 실력을 쌓는 중이랍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더욱 많은 정보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