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신 6등급 대학, 포기하기 이르지!

EDIN 2017. 6. 22.

내신 6등급 대학, 포기하기 이르지!

 



 


안녕하세요^^ 내신 6등급 대학 찾고 계신 수험생분들
인서울은 무리고 지방대나 전문대를 찾고계시죠??
아무리 좋은 대학에가도 지방대나 전문대를
나와도 취업이 어렵다는건 현실인데요ㅠㅠ



그래도 인서울에서 대학생활을 하고싶다면!!
취업률이 높은 학점은행제 학교를 추천드려요~
내신 6등급 대학만 검색해보지 마시고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검색해보세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2년제 4년제로
나뉘어있고 일반대학과 마찬가지로
2년제 전문학사학위,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교랍니다~



내신 6등급 대학으로 인서울대학을 꿈꾸거나 더 좋은 대학에
가고싶다면 이곳에서 편입도 가능하기때문에

대학을 가기에도 취업을 하기에도 유리한 학교라고 보시면 되요~



저도 내신 6등급 정도였는데요~
내신 6등급 대학으로 수도권지역을 포기하던중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알게되어 입학하게되었어요~
저는 커피에 관심이 많아서 검색하다가 이 학교에
WBC월드바리스타챔피언 김진규 교수님이 계시다는 정보를
보고 관광비즈니스과정 4년제에 입학했는데요~



성적을 보지않고 자기소개서와 면접으로만
선발하기때문에 수능및 내신성적이 필요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수능 6등급 대학을 찾는 친구들만 오는 곳은 아니랍니다~
저희 과에는 연세대를 다니다가 온 사람도 있고
수능 1등급,2등급이였던 친구들도 각자의 꿈을 찾아 오더라구요~



저는 이학교에 와서 가장 좋았던 점이 실습위주의 수업이였어요!!
아무래도 나중에 취업을 하면 현장경험이 많이 중요한데요~
다양한 행사,동아리등 제 전공에 맞는 실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기때문에 더 도움이 됬던 것 같아요.
학교도 신축캠퍼스라 실습환경도 깨끗하고 대회출전이나
자격증을 준비하기에도 너무 적합하구요~
저는 한학기동안 벌써 4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답니다^^



수능 6등급 대학을 찾는 분들은 무조건 지방대만
가야한다는 생각은 버리셨으면 해요 ㅠㅠ너무 좌절 할 필요없어요
어디든 갈 수 있는게 대학이에요 하지만 적성에
맞는,취업이 잘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처럼 많은 사람들이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와서 꿈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더 자세하거나 궁금하신건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요~
모든 수능 6등급 대학을 찾는 친구들 응원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