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웨딩플래너학과,

EDIN 2017. 7. 4.

웨딩플래너학과,

 


 



요즘 다양한 웨딩사업이 늘어나면서
웨딩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이 있죠~
웨딩플래너를 꿈꾸시나요???
웨딩플래너과가 있는지 궁금하시다구요??
제가 갼락하게 웨딩플래너학과와
관련된 학교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웨딩플래너란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을 준비하고 신랑 신부의 스케줄 관리와
각종 절차·예산 등을 기획, 대행해 주는 전문 직종을 말하는데요~
웨딩플래너가 되려면 그에 맞는 웨딩플래너학과 교육을 받아야겠죠!!



웨딩플래너학과가 있는 학교는 거의 없는데
웨딩플래너학과 정 교육으로 유명한 학교가 있어요!!
바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인데요~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웨딩플래너학과 정'을 개설하여 웨딩교육의
선구자로서 웨딩산업의 성장과 함께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는 학교랍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 정은
이제는 웨딩업계에서 먼저 찾는 학교가 되어
매년 100% 취업을 성공시키고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제 친구가 이학교의 웨딩플래너학과 정을 졸업했는데요~
입학할 때는 막연하게 웨딩플래너가 되고싶다는
마음 하나로 입학을 했는데 2년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진행되는 현장실습,인턴십,수준높은
전문교수님들의 지도 해외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몰입형
실무수업을 통해 웨딩 전문가로서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할 수 있었다고 해요~



특히 3+2 두마리토끼제도 인턴십주중에는 학교 수업을
듣고 주말에 인턴근무를 병행하는 일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응용
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더욱 실력을 쌓을 수 있어서 웨딩플래너가 될 수 있었다고 해요!!



웨딩산업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 정에서
웨딩 트렌드를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는데에 있어 아무 문제 없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웨딩플래너에 대한 감이 오셨나요??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지만 더 궁금하신 내용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