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티플래너학과, 늦기전에 서둘러야 한다네요!

EDIN 2017. 7. 7.

 파티플래너학과, 늦기전에 서둘러야 한다네요!

 




현대사회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파티플래너학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다소 생소할수있지만 다들 파티플래너가 무슨 일을 하시는지 알고계시나요??



불과 몇년전에는 생소했지만 파티플래너의 비전이 높아져 파티플래너학과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해서 미래 유망직종중 하나로 자리잡았는데요.
기본적으로 행사 및 이벤트와 파티 개최를 위한 첫 미팅과 기획,운영,준비를
총괄하는 책임자의 역할이 파티플래너가 맡은일 입니다.



그렇다면 파티플래너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걱정마세요!
이글을 읽고 나시면 파티플래너학과가 좀더 쉽게 느껴지실수 있겠네요!



국내 최초의 파티플래너학과 정교육을 시작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2년제과정의 파티플래너,
4년제과정 파티이벤트 과정을 만나보실수 있다네요!



LOY 파티플래너학과 정의 졸업 후 취업분야는
테마파티 및 축제 현장운영과 파티이벤트 스타일링,
파티이벤트케이터링, 파티이벤트디렉팅, 국제회의 및 박람회가 차지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전문직종인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은 경험과 노하우가
많아야 하는 직업인데 LOY에서는 실습이 무려 80%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교육의 폭이 높은 만큼 실제로 LOY 파티플래너학과 정 졸업생들이
취업을해서 너무나도 좋은평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제는 LOY 파티플래너학과 정 학생들 채용을 위해서
취업박람회가 따로 열리고 있을 정도로 파티, 이벤트 분야에서는
가장 주목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라고 합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파티플래너학과 정에 입학하고 싶은 수험생여러분들은!
타대학과는 다르게 별개로 면접100%전형으로 모집하고 있고
정원이 채워지면 모집이 마감된다고 합니다ㅠㅠ
수도권 학교에 입학하시고 싶은분들은 재빨리 지원하시길 바래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