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커피바리스타학과,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다!

EDIN 2017. 7. 7.

 커피바리스타학과,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다!

 


 



커피바리스타학과가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여름이 다가옵니다ㅠㅠ
저는 여름이 되면 아지트가 생겨요ㅋㅋ 바로 카페인데요!



제가 알바하는곳도 카페이고 시원한곳도 카페이거든요ㅋㅋㅋㅋ.
현재는 카페는 나날이 늘어가는데 바리스타들이 많지 않아서 애를 먹고있는데요ㅜㅜ
그래서 21세기 유망직종으로 떠오른 커피바리스타학과에 대해 알아볼까요?


 

다들 SNS하시죠? 잉스타 또는 얼굴북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 예쁜카페!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카페는 나날이 늘어가는데 바리스타는 많지않답니다ㅠㅜㅠ
게다가 단순히 흔하디 흔한 바리스타 자격증 소지자가 아닌
차별화된 카페를 만들수 있는 바리스타를 원하고 있죠!
그만큼 이제는 커피바리스타학과의 전문교육이 중요해진다는 사실!



그래서 바리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커피바리스타학과 정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이 곳 LOY 커피바리스타학과 정에서는 정말 무궁무진한 교육의 폭이 넓은곳 인데요!
WCCK에서 국가대표를 배출한 곳으로 아주 유명하다죠!
학교에서 LOY카페를 운영하는데 학생들이 매장운영을 실습한다고 하네요~!
또한 로스팅 기기가 5대 머신만 21대라고 하네요~



커피바리스타학과를 꿈꾸시는 학생들에게 LOY는 매우 강추하고 싶은 학교인것 같습니다!
단순히 커피내리는 기술을 넘어서 와인, 차 등 식음료 전반에 걸친 교육과 함께
식음료와 어울리는 디저트 교육까지 하면서 이시대에 카페시장에서
간절히 원하는 유능한 인재 양성 교육커리큘럼입니다.



하지만, LOY 커피바리스타학과 정의 차별화된 교육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카페경영, 마케팅, 운영, 고객관리, 매장관리, 이미지메이킹 등의
수준 높은 교육까지 진행하면서 카페산업에서 수동적인 바리스타가 아닌
능동적으로 활동이 가능한 바리스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처럼 차별화된 경쟁력있는 교육을 진행하는
LOY 커피바리스타학과 정에서는 수능, 내신 성적을 1도 반영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
즉, 21세기 커피시장에대한 원대한 꿈을 가지고 계시다면,
누구든 도전이 가능하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