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티플래너학과, 진실을 담아서!

EDIN 2017. 7. 10.

파티플래너학과, 진실을 담아서!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무척 더운 날씨가 연속입니다ㅎㅎ
저는 파티플래너라는 꿈을 꾸고있는 파티플래너학과 학생입니다!
다들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을 아시나요?
아직까지도 이 직업이 생소하다는 사실! 파티플래너를 간략하게 소개 해볼까요?



파티의 전반적인 기획부터 연출에 이르기까지 총체적인
책임을 맡아 진행하는 전문 직종 이라고 설명을 할 수 있겠네용!
그냥 말 그대로 파티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진행하는지 부터
끝 맺음 까지 전부 파티플래너가 다 하는것이라고 보면 될듯 싶네요!
저는 지금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 정을 다니고 있습니다.



원래 저는 지방사람인지라 인천까지올라와 왜 굳이? 라는 의문점을 생각할 수 있지만
제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 정을
선택한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어서겠죠? 한번 알아볼까용?



일단 LOY 파티플래너학과 정을 간략히 소개하면
최초 국내 파티박사1호 이신 정지수 학장님의 중심으로 파티에서
명성을 남기신 교수님과 아직까지도 파티에 종사하고 계신 교수님들이
계시며 다들 아시다시피 파티로써 이름을 널리 알렸던 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라는 사실!
하지만 이 학교를 선택한 부분에서 가장 큰 부분은 실습위주로 수업을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원래 책상에 앉아있는 것도 싫어하고, 성격상 몸으로 부디치자 라는
성격으로 인해 여기 파티플래너학과 정을 선택하는데 많은 영향을 주었는데요!
당연히 지방대나 4년재에도 파티플래너학과는 있지만 말 그대로
파티플래너학과가 아닌 관광과 안에 파티플래너과라는 약간 제가생각
했을땐 과 수가 모자라 끼워마춘듯한 느낌이 나더군요.



그리고 학교가 그렇게 많이 명성을 날린 학교는 아닌것 같앗고 더군다나
시간표의 반이 이론이며 교양이라고한들 저희과와 전혀상관없는
스포츠레저, 글로벌한국사 등과 같은 수업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어
이 학교를 선택 한 이유도 없지않아 있죠ㅎㅎ



그래서 저는 전문학교 쪽을 알아보게 되었고 파티플래너학 정이 있는
전문학교란 학교는 다끌어모아 분석을 해본결과 지금 다니고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가 저에게 또 제 성격에 맞다고
판단하여 이 학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 학교를 선택한 저는 지금 학교 생활에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1학년 인데도 불구하고 이번에 한강에서 열렸던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에
VIP라운지 스텝으로 참가한 경력도 있습니다!
수업또한 매 시간마다 실습위주의 수업인지라
정말 제 인생상 수업이 재밌다고 느낀적도 처음인듯 하네요ㅎㅎ



이처럼 제가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을 알게되어 꿈을 꾸게 되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LOY 파티플래너학과 정을 선택하게 되어 저는
이 학교가 인생의 반환점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파티를 좋아하고 사람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파티플래너가 될 자격이 충분합니다!
저 처럼 파티플래너가 꿈은 친구들은 주저말고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상담 받는 것을 추천하며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