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텔요리전문학교, 모두가 이곳을 외치는데~

EDIN 2017. 9. 5.

호텔요리전문학교, 모두가 이곳을 외치는데~

 




안녕하세요~~!! 제가 어머니에게서 어깨너머로 요리를
배워서 계속 요리라는 한우물만 계속 팟는데 고등학교
졸업하고 이게 제 적성인가하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취업도해야하니 제대로 배우고 싶어서 호텔요리전문학교를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저랑 정말 딱 맞을것 같은곳을 찾았네요!
제가 찾고 진학하고 싶은 학교를 요리나 셰프가 꿈인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어요^0^



바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년제 호텔외식조리과정 입니다!
LOY 호텔요리전문학교에서 배우는 교육과정이 식재료 재배, 가공,
매뉴개발, 서비스, 경영마케팅까지 6차산업을 기반으로 하여
굉장히 체계적으로 2년동안 굉장히 돈이 아깝지않도록 알차게 배우는거 같네요!



게다가 중식대가이신 여경래씨, 파올로 데 마리아, 오찌아이 나오코 등
외식산업분야 최고 권위 전문가분들이 LOY 호텔요리전문학교에서 멘토특강을
해주시니 얼마나 많은 도움이 될까요 말씀 한마디한마디에 뜻이 담겨져 있을것 같아요 !



LOY 호텔요리전문학교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고
한식, 중식, 양식, 일식 까지 모두 개인 실습실을 갖추고 있어요!
보통 개인실습실이면 청결하지 못하고 기물들도 별로였는데
LOY 호텔요리전문학교는 학생들을 위하고 생각해주는 학교인것 같아요!



하나 더 눈길을 끌엇던 점은 2년제 호텔외식조리학과의 재학중에
국내 특1급호텔로 인턴십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네요!
말하자면 학위취득도 하고 인턴십으로 취업은 보장되어 있는거죠.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알아본 많은 호텔요리전문학교들 중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가 굉장히 맘에드네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쌩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를 둘러보셔서
결정을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