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문학교 추천! 전문학교는 다 같다? 뎃츠노!!!

EDIN 2017. 9. 18.

 전문학교 추천! 전문학교는 다 같다? 뎃츠노!!!

 




드디어 내가 고3이긴 하구나 하고 느끼는 수시기간이 다가와ㅆ...흑흑...
물론 예전부터 대학을 알아보고 고민한 친구들도 많지만
꿈을 늦게 찾거나, 성적에 맞춰 갈 생각으로 안알아본 친구들도 많죠?!
저는 오늘 전문학교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리를 하는 친구들이라면 특히 실습이 많은 전문학교를 알아보고 있을텐데요!
전문학교라고 다 같은 전문학교다? 절대 노!!!!!!!
그래서 오늘 제가 전문학교 추천을 들고 온겁니다!



제가 전문학교 추천을 하는 곳은 바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인데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왜 매년
취업률이 이렇게 높냐고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죠...



제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추천하는
것 역시 취업률과 연계가 됩니다!
LOY는 탄탄한 커리큘럼과 뛰어난 교수진은
기본이거니와 교수담임제를 통하여 한학기에
최소 한번씩은 꼭! 진행되는 진로상담이 있습니다!



담임교수님의 진로상담을 통해 취업처와 진로를 설정하고
80%의 실습수업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또, 해외연수와 인턴쉽, 현장실습을 통하여 현장감을 익히고,
타학교 학생들에 비하여 뛰어난 실력을 가지게 되는데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을 선발하기
위하여 모인 수많은 기업들이 교내 취업박람회를
통하여 학생들이 선발됩니다!



헥헥... 장점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전문학교 추천
중에서도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추천하게
된건데 이 짧은 글에 쓰자니 너무 벅차네요...ㅠㅠ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전해졌나요...?ㅠㅠㅠㅠㅠㅠ
제 마음을 다 전하지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ㅠㅠ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지금 원서모집 중에 있다고
하니까 제 진심을 느끼지 못한 분들은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세요!ㅠㅠㅠ
그러면 오늘의 전문학교추천은 아쉽게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