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텔제과제빵학과 전문가가 되는 길

EDIN 2017. 11. 21.


 

 

 


몇일 전 가족들과 함께 호텔에서 식사할 일이
생겨서 외식겸 가족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역시 호텔음식은 맛있더라구요~

 


 


요리도 맛이 있었는데 제일 기억에 남는 건
호텔에서 맛본 빵이었어요!
사실 제가 빵을 워낙 좋아해서ㅎㅎㅎㅎㅎㅎ!
요리보다는 빵에 관심이 많았네요ㅎㅎ

 


 


전문가가 만드는 빵이라 확실히 유명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맛이 나던 빵이었는데요~
이런 빵을 만들기 위해선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까
공부를 얼마나 했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호텔제과제빵학과에 대해 살펴볼께요!

 


 


얼핏 들은 이야기로 호텔베이커리에 취업을 하기 위해선
호텔제과제빵학과에서 배우는 교육과정을 전문적으로
배운 전문기술이 필요하다고 들었는데요~

 


 


호텔제과제빵학과는 처음엔 빵을 만드는
학과라고만 단순히 생각을 했었는데요
알고보니 전문기술을 배우는 학과더라구요~

호텔제과제빵학과를 알아보며 알게된
LOY 디저트제과제빵과정을
잇님들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호텔제과제빵학과와 같은 동일학 학위 취득 교육과정이만
호텔제과제빵학과와는 다르게 기본적인 제과제빵 교육에
베이커리 카페 창업에 대한 마케팅 융학교육도 실시하고 있는 학과에요~

 


 


한 분야의 전문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이러한 차별화된 디저트교육은 일반 호텔제과제빵학과가 아닌
오직 LOY 디저트제과제빵과정에서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호텔제과제빵학과보다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취업에도 상당히 유리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LOY는 실제 6년 연속 취업률 1위를 하고 있더라구요~

 


 


호텔제과제빵학과에 관련된 학과로 진학을 생각하셨다면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디저트제과제빵과정을
 알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사실 가장 중요한건 취업율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궁금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