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바리스타되는 법을 찾아 바리스타대학 진학하자!

EDIN 2017. 12. 15.

바리스타되는 법을 찾아 바리스타대학 진학하자!



 

얼마 전 코엑스에서 진행됐던 카페쇼에 다녀왔었어요~
커피를 포함한 식음료와 디저트, 브런치 같은
외식문화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처음 보는 신기한 디저트들이 많아서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 ㅎㅎ
정신 없이 쇼장을 누비고 다녔지요~

 



 

그래도 역시 커피매니아에게는 커피 만큼 눈돌아가게 하는 것들이 없죠?
커피머신 하나에 어마어마한 가격을 가진 비싼 몸도 보고
나라별, 로스팅의 정도별 여러 맛의 커피를 한 입씩 맛볼 수도 있었어요.

 



 

 

각 부스의 바리스타들은 어떻게 커피를 좋아하게 됐는지,
바리스타되는 법이 있는지 물어도 봤는데요~
많은 바리스타분들이 바리스타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더라고요~

 



 

바리스타되는 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바리스타대학은
어디가 유명한지도 찾아봤는데 많은 분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곳이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였어요~

 



 

LOY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바로~
커피와 관련한 교육기관 중 차별화된 교육이진행되는 기관이기 때문인데요~
바리스타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고 졸업 후
대학원 진학, 편입, 취업 등 진로를 선택할 수 있죠~
그렇다면 차별화된 바리스타되는 법을 교육하고 있는걸까요?

바리스타되는법을 찾아보시는 많은 분들이
바리스타대학과 함께 시설이나 진로 등도 같이 찾아보시는 것 같은데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그 규모 부터가 어마어마한
에스프레소머신과 로스팅머신을 보유하고 있어 재학기간
내내 1인 1실습이 완벽하게 보장된데요~
이 실습장이 바로 국가시험을 보는 시험장소로 공식인증을 받은
SCA, KCA 등 실기고사장으로 교내에서 바로 가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는 것!

 



 

시험 볼 때 낯선 환경에 긴장을 많이 하게 되잖아요~
(제빵시험을 볼 때 제가 참 많이 떨었거든요..흑흑)
그런데 매일 실습을 하는 익숙한 공간이 바로 시험장소라니,
자신감이 쑥쑥 올라갈 것 같아요~ ㅎㅎ

바리스타되는법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많은
실습과 편안한 분위기가 LOY에 있네요~

 



 

국내최고의 바리스타를 선발하는 라떼아트챔피언 출신의
선배와 해외에서 오는 명사들의 특강도 놓칠 순 없죠~!!
이런 특강을 듣고 실무를 느껴보는 것도 바리스타되는법의 한가지일 거예요~

 



 

단순 실무교육이 아닌 배우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교육,
이렇게 많은 장점이 있는 LOY네요~
바리스타되는법, LOY와 함께하면 어렵지 않겠죠~?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