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피부미용학과'문,예,전'정보

EDIN 2013. 6. 28.

 

 

피부미용학과'문,예,전'정보

 

 

 

  피부미용학과 문예전 파헤쳐보기 ! 문예전 미용예술학과 는 피부미용전공과 뷰티스타일전공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뷰티는 헤어와 네일이 기본이 되어 공부를 배우며 피부미용학과 는 피부케어와 경략을 집중적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뷰티가 피부를 안 배우지는 않습니다. 두 학과 모두 연계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자기 적성에 무엇을 조금 더 깊게 배우냐의 차이 입니다.

 

 

 

 

 

  문예전 미용예술학부 피부미용학과 는 가장 큰 장점은 2년후 아웃풋 의 차이가 생깁니다.

사람마다 각자 목표한 바가 있어서 미용예술학부 피부미용학과 에 입학했습니다. 이런 학생들에 기대에 부응하여 문예전 미용예술학부의 목표는 2년간 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면서 만능엔터테이너로서 성장을 시키려고 합니다.

그래서 어디를 가더라도 최고의 교수아래 최고의 학생이 배출 되었다는 것을 자랑할 만 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문예전은 현장과 교육의 차이를 엄격하게 두고 있습니다.

다수의 학생들이 현장을 찾아 교육을 중도 포기합니다. 그러나 몇 날 몇 일이 못 되어 돌아옵니다.

그것은 스스로가 생각했던 현장과 실제현장사이의 큰 괴리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문예전 미용예술학부 피부미용학과 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시키면서 현장이 주지 못하는 다양한 경험들을 주고 있기에 만족도 높은 수업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문예전 을 졸업하면 학위를 취득하여 그 학위를 통하여 미용면허증 이나 피부케어 면허증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서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장에서 디자이너 샵 마스터가 되기 위해 몇년을 굴러야 할지 르는 사람에게는 2년만 열심히하면 면허증을 그냥 취득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네일아트는 물론이고 메이크업 자격증, 뷰티스타일리스트 등 여러 자격증을 취득하여 현장에서 있는 친구들 보다 빨리 자신만의 이름을 걸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영역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네일아트의 본 고장 일본의 네일아트협회에 이사로 계신분이 2013년 부터 문예전 에 오셔서 강의를 하십니다.

네일아트하면 일본인데 그 만큼 실력 있으신 교수님이십니다.

이 외에도 일본과 중국에 샵을 가지고 계셔서 학생 스스로가 실력이 된다면 일본과 중국으로 진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