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eDIN/전문학교 정보

전문학교 수시모집기간(인천문예전문학교정보)

EDIN 2013. 7. 3.

 

 

수시모집기간 (2014학년도 문예전정보)

 

 

  수시모집기간이 이제 2개월정도가 남았습니다 ! 다들 수시모집기간이 다가올수록 여러가지 준비들을 하고 계실텐대요.

현재 문예전 에서는 2014학년도 수시분할모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평균적으로 3:1~4:1정도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대요 이렇게 조금이라도 경쟁률이 낮을때 지원하시는게 좀더 본격적인 수시모집기간 에 지원하시는것보다 조금은 확실한 합격을 하실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현제 대학들에서도 입학사정관제 전형을 많이 채택하고 있지만. 전문학교 에서는 설립되었을때부터 학생들을 입학사정관제로

그학생의 열정, 의지, 포부, 적성등을 판단하여 올바른 실무인재 를 배출하고 있는 학교 입니다.

 

전문학교 유일 교육부 주최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하여 교육이 강한 학교로 유명한 문예전 입니다.

전문학교 교육기관들이 많이 설립되고는 있지만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교육을 하는 학교들이 얼마나될지는 참 ........

걱정하지마세요! ~ '문예전' 에서는 여러분들에 꿈을 소중하게 지켜드릴거에요^^ 

 

 

 

 

 

  수시모집기간 중인 문예전 에서는 현재 '직업체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미리 학교에대해서 체험하고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아시아식문화페스티벌 에서 열리는 문예전이 주관하는 '이금기 요리대회'도 레서피 예선을 진행하고 있어 한번쯤은 도전해보시면 아주많은 경험이 될것같아요 ! 매년 문예전이 주최하는 '아시아식문화페스티벌'이라는 큰행사에서 실력을 발휘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교육이강한 학생이먼저인 학교 '문예전'정보 였습니다 ^^

 

 

 

 

댓글

💲 추천 글